치통타이레놀 먹으니까 말끔해졌네요

안녕하세요 팩트스토리 입니다. 


잇몸이 붓고, 피곤하였는지, 치통이 조금씩 있더라구요. 


점심먹고 치통이 심해져서 너무 아파가지고 주변에 사람들에 물어보니까 


치통타이레놀 먹으면 좋아진다고 하길래 냅다 한알을 먹었더니 5분뒤에 놀라운 변화가 나타나네요




완전히 말끔하게 치통 사려졌네요. 혹시나 하고 올려드립니다. 

치통으로 인해서 아파하시거나 하시는분들 

타이레놀한알먹으면 금방 해결되드라구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치통타이레놀을 따로 판매하진 않구요 그림과 같은 타이레놀 사시면됩니다. 



2018/04/18 - [친절한 생활정보씨/코스트코 ] - 코스트코단백질파우더 먹고5kg감량성공!

2018/04/18 - [친절한 생활정보씨/코스트코 ] - 코스트코슈크림빵 너무맛있어요 정말싸네요?

2018/04/17 - [친절한 생활정보씨/코스트코 ] - 코스트코살치살 보관하는 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