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선생님 월급 이렇게 많이 받아요?

초등학교 선생님 월급 많이 받나요? 


초등학교 선생님이 보시면 열받으실까요? ㅎㅎ


그래도 공무원이고, 굉장히 안정적으로 받네요. 


어떤분들은 공부한 시간에 비하면 너무 적다라고 말하시는데, 위와같은 땡보들이 없다는것을 !

초등학교 선생님들 월급 유치원 교사월급 중학교 선생님 월급 고등학교 선생님 월급 표입니다. 

호봉에 따라서 초등학교 선생님 월급 책정이 되고 있네요. 1호봉부터 40호봉까지니까 40년을 근무 할수 있는건데요. 

150만원에서 500만원까지 오르네요~ 그래도 학교선생님들 월급은 처음에만 조금 힘들지 괸찮은 편인거 같습니다. 


초등학교 선생님 월급 받고 학생들 가르치시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요즘은 얼마씩 받는지는 잘모르겠지만 정말? 150만원 정도 받고 일하실까요?

궁금하네요


초등학교 선생님이 꿈이 었는데, 꿈이 월급때문에 무너지는 순간이네요 ㅎㅎ 어이없는 꿈입니다. ㅎㅎ

어쨋든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라구요 

저도 월급좀 많이 받아보고 싶네요^^

40호봉 되면 진짜 삶이 어떻게 변할까 궁금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