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부셔먹기 해보셨죠, 신라면가격 아직살아있네!


신라면부셔먹기 정말 어렸을때 손톱 사이사이마다 신라면 스프가 들어있었는데, 정말 그맛을 어떤과자도 따라 가지 못했고, 

지금까지 신라면부셔먹기 상상도 못했네요


저희 부모님 세대에는 라면을 그냥 부서서 스프를 뿌려서 드셨다고들 하는데, 

그때는 그래도 라면가격이 정말 저렴했으니까 그게 가능하죠 지금은 신라면 가격이 정말 비싸요 엄두가 안나는데요~


엊그제 우리 딸이 집에와서 신라면달라고 하길래!! 없어!! 그랬는데

어떻게 귀신같이 찾아냈는지 정말 신라면부셔먹기 하고있네요  정말 저인간들 


정말 저도 그어린딸을 보면서

옜날생각이 많이 나서 한글자씩 적어보네요. 


옛날이 생각이 나네요

여러분들은 어때요? 비가오니까 더그립고 그립네요 고향에 가고싶어요. 

신라면 누런 냄비에 두개탁 넣고 계란 팍 풀어가지고 밥말아서 한사발씩 하곤했는데 

지금은 매일같이 다람쥐챗바퀴 돌아가듯이 움직이는 이런 삶이라니, 

신라면 부셔먹기 해야겠어요 열받아요!


신라면가격 요즘 얼마나 하나요?

한번 찾아봐야 겠는데요?


인터넷 서핑으로 검색보니까 신라면가격 한개에 500원하네요?

근데 신라면가격 이 인터넷가에요 ㅋㅋ


일반 시중가는 신라면가격 780원에서 800원까지 하네요? 

오 정말 그래도 과자보다는 싸요 맛도있고, 


외국에 살때는 신라면먹고싶어가지고 진짜 엄청 돌아당기면서 찾아냈는데 중국에서 만든거에요 정말 중국신라면 별루에요~

맛이 달라요


하여튼 신라면 가격 그래도 살아있네요~ 두개는 무리대쓰인데요? 신라면부서먹기 남편몰래 먹을꺼에요 너무 맛있어요~~


2018/05/10 - [친절한 생활정보씨/코스트코 ] - 코스트코 자숙새우 랑 코스트코 스파클링와인 환상의궁합이다!

2018/05/08 - [친절한 생활정보씨] - 무채혈 혈당 측정기 하고 식전혈당수치 식후정상혈당 완벽하게체크했어요

2018/05/14 - [친절한 생활정보씨] - 초등학교 선생님 월급 이렇게 많이 받아요?


맛있어 보이는 색감 아 먹고싶어라 지금 너무 배가 고파요 엄마~~~!!! 신라면부셔먹기 너무 행복하고 좋아요 신라면 가격 인하 해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