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토끼 구속 다음은 마루마루가 되지 않을까?

웹툰 불법업로드 업체가 드디어 꼬리를 잡혀서 구속되었다. 

국내 최대 웹툰 불법 유통 사이트인 밤토끼 운영조직이 형사입건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밤토끼 사이트는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업체였다?! 그런데 이렇게 쓸려나갔다~


부산경찰청이 2016년 10월에 허위 유령법인을 설립한뒤 미국에 서버를 두고 운영을 하던 

밤토끼 웹툰사이트를 제작해 국내 웹툰 9만여편을 불법 업로드 하고 

도박사이트 등오로 배너광고료 를 받아내고 매월 최대 1천만원씩 지급을 받았다는 사실이다. 

총9억 5천만원 상당의 부당 이득을 챙겼다는것이다. 

밤토끼서버는 일체 압수수색을 당했고, 다 회수 되었다는 소식이다. 


웹툰을 무려 1608편 83347건 무단을 게제해서 사람들이 불법으로 많은 웹툰을 접했을것이다. 


이와같은 불법사이트 웹툰사이트가 많이 있는데, 마루마루도 아마 걸리지 않을까 싶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