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링가씨앗 먹는방법 알려드리고 모링가효능 이것만알면된다

모링가씨앗 먹는방법 알려드리고 모링가효능 이것만알면된다

아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양제 정말 좋은걸 찾아냈어요~ 이것저것 영양제 알아보다가 요즘 엄청 핫한 모링가씨앗에대해서 조금 찾아보고 이곳저곳에 문의해서 물어봤는데요. 정말 아이들 건강 식품으로 딱인거 같아요. 먼저 저는 모링가씨앗을 아이들에게 섭취할수 있도록 곱게 갈아서 먹이고 있는데 먹는방법이 다들 각자 다르더라구요. 아이에게 가장 잘맞는 방법을 선택하셔서 주시면 아이들건강에 좋구요. 특히나 성장기 어린아이들한테는 정말 좋다고 하네요. 

모링가 씨앗 먹는방법모링가 씨앗 섭취법


모링가씨앗에는 어떠한 영양소가 들어있나요?

저도 처음에는 무지무지 궁금했는데, 모링가라는 이름도 생소하구요. 그런데 베트남이나 인도같은데 놀러가면 모링가씨앗 판다고 엄청써있더라구요. 모링가에는 46가지의 영양소들이 들어있는데요. 보통 건강식품하면 항산화 요소가 빠지면 안되죠? 요즘 발암물질이 너무 너무 많아가지고 아이들에게 미리부터 항산화 물질이 들어있는 영양제를 선택하는게 중요해요. 비타민과, 미네랄, 칼슘 이런 무기물질들은 물론이거니와 말로 다할수 없는 효능이 모링가 안에는 숨겨져 있다고 하는데요?

모링가 씨앗 먹는방법1모링가 이렇게 생겼어요


모링가의 성분 및 효능은?

스스로 우리 체내에서 생성하지 못하는 물질들을 우리는 식이요법을 통해서 음용하고 채우는데요. 먹어야지만 우리 인체에 들어올수 있는 9가지 요소들이 있는거 아시죠? 

모링가 씨앗 먹는방법2모링가잎사귀


그리고 모링가는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던데요?

먹을때마다, 살빼는 기분이 든다고 해야할까요? 항산화 물질이 다량 함유되어있는 모링가 씨앗은 파는곳도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유기농 모링가를 드시는걸 추천드리구요. 항산화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모링가를 찾는 비법은 비밀댓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방 축적을 저해하는 요소가 모링가 안에들어있어서 요즘 젊은 젊줌마들이 많이들 찾고 계시더라구요. 헬스 트레이너 하시는분들도 건강식품으로 모링가씨앗을 추천할정도록 다이어트에 정말 좋은 식품이라고 하더라구요. 

모링가 씨앗 먹는방법4모링가 씨앗 이렇게 차로 우려먹습니다


풍푸한 영양소에 모링가씨앗 먹었더니 살도 빠진다?!

살만 뺄려고 했는데 모링가씨앗 먹고 나서, 피부까지 정말 뽀송해지고 , 화장도 잘먹는거있죠? 정말 피부미용에 조금 활용을 해서 사용해봤는데요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집에 미리 준비한 마스크 팩에 모링가 가루를 조금씩 뿌려서 에센스에 뭍혀서 얼굴팩에 미리 발라주고 팩을 덮어주시면 끝~ 정말 정말 보드라와지는것을 느낄수 있을겁니다. 

모링가 씨앗 먹는방법6모링가


모링가 가루(분말)이 좋아요?! 아니면 모링가 환이좋아요?

사람마다 기호에따라 섭취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러나 저는 분말을 추천드리구요. 이유는 흡수율때문에 그렇습니다. 모링가씨앗을 저는 믹서에다가 박박 갈아가지고 아이들 아침건강식으로 포스트랑 함께 조금 뿌려서 주면은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들 감기에도 정말 좋더군요. 면역력이 개선된것을 볼수가 있었는데요. 

모링가 씨앗 먹는방법7모링가 안드셔보신분들 후회합니다


그리고 엄마들에게는 모링가 분말을 준비하시고 봄철에 나물무침할때 가루를 이용해서 같이 조리를 해주시면 정말 좋을거 같구요. 조금더 영양소를 극대화 하는 방법은 울금을 같이 활용하시면 좋겠어요~ 그리고 가황가루가 정말 좋다고 하더군요. 

일반적으로 모링가분말을 섭취하는 방법은 미지근한 물에 모링가가루를 풀어서 드시면 되는데 맛은 솔직히 말해서 없더라구요. 

모링가 씨앗 먹는방법8모링가 어떻게 드실래요?


모링가씨앗을 잘갈아서 밥을 할때 사용해보세요

모링가씨앗이 영양소가 더많다고 하는데요. 잎사귀도 좋지만 씨앗에 들어있는것을 밥을 할때 같이 먹으면 정말 영양소가 정말 많더군요. 잡곡과 함께 넣어서, 모링가씨앗을 드시면 정말 좋다고 하더라구요. 


모링가 먹는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잎, 분말 , 가루, 환 먹는방법)

모링가 잎은 1리터 정도의 물을 끓인후에 20그램정도를 잎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조금더 졸인후에 물을 부어서 희석해서 드시면 좋아요. 따뜻하게 드셔도 너무너무 좋구요. 냉장을 해서 드시는걸 추천하는데 얼음 동동 띄워서 드시면 정말 시원하고 좋습니다. 어른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모링가 분말 가루 먹는방법 - 분말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을수가 있는데요. 일단 저는 물과 함께 음용을 하는걸 추천하구요 그리고 요거트를 다량 구입하셔서 조금씩 떠먹으셔도 좋다고 합니다. 커피 스푼으로 두스푼정도면 속도 안쓰리고 적당량8그램정도 되는거 같더라구요. 

하루에 권장량 자체가 적어서요 8그램 이하만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모링가환 먹는방법 - 환은 하루에 20알까지 드시면 됩니다. 너무 많이 드시면 속이 아파요 저도 많이 먹으면 좋을줄 알고 처음에는 30알정도를 먹었는데 속이 조금 쓰리더라구요. 

모링가 씨앗 먹는방법10모링가의 효능 정말 많다


모링가 효능 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모링가효능 첫번째, 신체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준다고 합니다. 이는 어린아이들 성장기에 꼭필요합니다. 

모링가의효능 두번째, 눈과 뇌에 영양을 제공하여 눈이 침침한 사람들에게 정말 좋다고 합니다. 저도 저녁만되면 눈이 침침하고 눈이 감겨서 먹은후 완전 효능 보았습니다. 

모링가의 효능 세번째, 신진대사를 증진시켜준다. 자면서도 살빠지는 건강식품이라고 다이어트효과에 탁월하더라구요. 

모링가의 효능 네번째, 자연혈청 콜레스테롤 부여를 해서 혈관청소를 깨끗하게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살빼는 작업 뿐만아니라 혈관 다이어트로 유명한 모링가 효능이네요. 

모링가의 효능 다섯번째, 주름개선에 탁월하다, 피부미용에 정말많이들 이용하시고 샾에서도 모링가 피부탄력개선으로 유명한 팩들을 선보이고 있더군요. 

모링가의 효능 여섯번째, 항산화 함염증에 탁월하다, 뭐 이부분은 다들 알고계시는분분이라서요. 정말정말 탁월합니다. 

모링가의 효능 일곡번째, 당뇨병에 너무 좋다고 하지요. 정상적인 혈당 수준을 지원하고 유지시켜준다고 하여 당뇨환자들이 찾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모링가 부작용- 구토와 간지러움증이 있을수 있어요. 이럴때는 음용을 중단하시고 의사에게 진단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임산부들은 절대 먹으면 안되요 자궁이 수축된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