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차량 일반인 구입가능 실화?! 드뎌 풀렸다!

lpg차량 일반인 구입가능 실화?! 드뎌 풀렸다!

lpg차량 일반인도 구입이 가능해졌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많은 사람들이 드디어 풀렸구나 라고 좋아한다. "액화석유가스의 안전관리 및 사업법"개정안이 26일 국회 산업통산자원 중소벤처기업위원회 전체회의를 통과해서 앞으로는 lpg차량을 5인승 이하rv급 차량을 구입이 가능해졌다는 소식입니다. 

한목한 이슈는 미세먼지다. 미세먼지가 lpg개정법안을 통과시키다니, 미세먼지 배출이 거의 없다시피하는 lpg차량의 보급을 확대하고, 오랜시간 묵혀있는 자동차들의 개선방안을 검토중에 있다

그러나 그동안 신차를 일반인 구입이 불가능했다는게 불편했는데, 장애인들만 구입이 가능했다고 한다. 그런데 이번에 그것에 해제되어서 일반인도 lpg연료사용 rv를 끌수 있다는 정보이다. 

lpg차량 일반인 구입가능1



lpg차량 어떤차량이 일반인 구입이 가능할까?

일반인 구입이 가능한 차량이 뭔지 나도 사실 궁금했다. 알아보니까. 현대차 쏘나타, 기아자동차 k5 그리고 택시용으로 생산되어지는 차량을 일반인들이 구입이 가능해졌다는 사실이다. 이제 더이상 렌트카나 중고차 리스로 뽑지 않아도 되니가 이보다 편리할수가 없다. 이에따른 문제점도 반드시 생길것인데, 중고차lpg 가격인하가 될것으로 보인다. 빨리 처분해야 하는 상황이 나타날것이고, 충전소또한 뜨문뜨문 있는데, 대폭 확대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lpg차량 일반인 구입가능2lpg차량 일반인 구입가능3



lpg차량 일반인 구입가능 하게되면 불편한점이 있을건데?!

무엇이든지 마찬가지겠지만, 기존에 비싼 값주고 산lpg차량을 구입한 고객들의 불만을 어떻게 해결할수 있을까? 구입이 가능해졌지만, 기존구입한 고객들은 아마 속이 살살 아플것이다. 

또한 가스값 싸다고 좋아했는데, 점점 차량이 증가하면 점점 올라가기마련~ 이건 당연한일인거 같다. 그러면 별애별 가스가 다생겨나겠지?! 

그동안 lpg차량 중고딜러들은 잘 간직해 두었겠지? 이제 슬슬 빨리 처분해야할것이다. 새차가 판을 칠것이기 때문이다. 

lpg차량 일반인 구입가능4



동네마다 땅파는소리가 아주 심하게 날것이다. 충전소를 만들어서 가스를 파서 뭍어야 하거든?!

아마 이런것들을 모두다 해결할려면 어느정도 시간이 걸려야 할까? 개정법안은 완화 되었지만, 우리같은 개미 소비자들은 언제쯤 탈수 있을까? 미세먼지가 한목한목했지만, 언제쯤 우리는 미세먼지 없는 나라에서 살수 있을까? 

lpg차량 일반인 구입가능5



lpg차량 일반인 구입가능 하게되면 우리에게 좋은것은? 

첫째는, 미세먼지 로인해서 대기환경의 불완정성을 어느정도는 잡을수 있지 않을까? 개선효과를 볼수 있지 않을까 싶다. 

두번째, 우리에게 lpg차량 일반인이 구입하면 좋은점은 당연히 연비면에서 돈을 절약할수 있다는게 가장 좋을것이다. 

세번째, lpg 차량을 구입해서 운행하시는 분들은 잘알고 계시겠지만, 차량 유지비가 일반차량보다 40퍼센트 정도가 낮다. 아마 이정도면 구입을 간구해도 좋을거 같다. 차량의 수명자체도 휘발류차량보다 훨씬 길다는 장점이 있다. 

lpg차량 일반인 구입가능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