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 산수유축제 맛집 구경3코스 따라오세요 꿀팁!

구례 산수유축제 맛집 구경3코스 따라오세요 꿀팁! 

구례 산수유축제 구경 코스 다들 아시나요? 그리고 산수유 축제를 구례에서 즐기셨다면 반드시 가보셔야할 맛집이 있는데요 한번 따라와 보시길 바랍니다. 일단 산수유축제 처음으로 오시는분들은 비밀댓글 다시면 이곳에서는 꼭찍어야 하는 명당 사진 포인트를 공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남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온천관광단지 일원에서 매년 열리는 구례 산수유축제 정말 다녀올만 합니다. 2019년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고 하더라구요. 이미 개화시기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산수유가 몽우리가 봉긋하게 올라와있는 상수유를 보니까 정말 봄이 한층 가까이 다가왔구나 하는 생각도 절로들게 만드는 구례 사수유축제 입니다.

구례 산수유축제1

구례 산수유축제2명당포인트1

구례 산수유축제3이곳으로가면 산수유꽃을 많이 볼수있습니다

구례 산수유축제5노랗게물든 산수유축제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구례 산수유축제6산수유꽃망울이 피었습니다.



매년갈때마다 가장 힘들었던것을 먼저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1. 주차장 시설때문에 꾀나 애를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2. 해결방안이 있습니다. 주차를 멀리하시고, 마을 버스를 무조건 이용하시는게 답 이라고 생각되어지고요. 

3. 아이들과 동반하셨다면 아이들을 내려다주고 나는 주차하고 와야지?! 다들 하는생각이십니다. 그냥 아이들을 안고 걸어가시는게 편하실겁니다. 

4. 정말 최대 단점이 주차시설인거 같아요. 어떤 축제든 걷는게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정말 수많은 인파들이 몰리면 마을셔틀버스 운전기사도 짜증을 많이 내시더라구요. 



제 20회 로 열리게 되는 구례 산수유 꽃 축제 일정을 알려드릴께요 

일정안내 : 2019년 3월 16일(토)- 3월 24일 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니까 이번주말에 만개하는 산수유꽃을 구경하시면 좋겠네요. 

축제및 기타 문의사항으로는 전화를 이곳에 하시면 좋겠어요. 

구례군청 문화관광과 061-780-2390 으로 연락하셔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구례 산수유축제 구경코스 4

(구례 산수유축제 주차장 안내입니다. 맨아래 임시주차장이 있죠 그리고 주차장도 검정색으로 보이시죠? 저기까지 들어갈려면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교통종합안내소 오기전에 미리 주차를 하셔야합니다. 오시는길중에 식당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그곳에다가 주차를 하고 내려와서 밥먹는다고 하고 다녀왔습니다. 그대신 계산을 먼저 해줬습니다. 뭐 이정도 센스는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

구례 산수유축제 주변 숙박으로는 지리산 가족호텔이 있구요. 한화호텔앤리조트 지리산이 있는데요. 대표적인 숙박시설이기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할거 같아요. 

지도는 이곳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지도를 첨부해드렸습니다. 네비게이션 이동하실때 미리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구례산수유축제 나만아는 비밀의 맛집 정말 맛있는 집인데요 꼭가보세요

저는 구례 산수유축제 갈때마다 이곳저곳 찾아다니지않고 무조건 발걸음을 이곳으로 갑니다. 최불암씨도 인정했다는 수구레국밥집에서 한그릇 뚝딱하시면요~ 아이들도 잘먹구요. 어르신들은 두말할것 없습니다. 단체로 오시는분들은 미리 전화를 하셔서 가셔야하는데 행사 당일에는 아마도 예약이 안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모든 음식점이 인산인해를 누리기때문에 정말 그냥 조금 늦은 점심을 먹는걸 추천드리구요. 미리싸가신 도시락을 허기진 배를 채우시고 이동하시는게 구례 산수유축제를 즐기는 나만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구례 산수유축제 맛집 수구례국밥으로 유명한집



이곳에가니까 수구레국밥이 7천원이더라구요. 지리산 산수유주도 6천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요 막걸리에다가 지인들과 함께한 수구레국밥 정말 최고 맛있는 점심이 되었습니다. 1박 2일에도 나왔던 집이라서 맛은 인정합니다. 꼭한번 다녀오시면 좋겠네요


구례 산수유축제 7구례 산수유축제 8


구례 산수유축제 구경 3코스길 정말 좋은 포인트 :구례 가볼만한곳 

구례 산수유축제 구경코스 1구례 산수유축제 구경코스 2

만개한 산수유꽃을 볼려면 이번주에 꼭가시길 바랍니다. 비소식이 다음주부터는 있어서요. 비한번쫙 내려주면 확떨어져버리기 때문에 이번주가 절정으로 생각되어집니다. 이미 산수유 개화시기는 지났는데 날이추어서 아직 다 피지않았네요. 

구례 산수유축제 구경코스 4

구례 산수유축제 구경 코스 제 1코스 입니다. 위에 사진에서 우측 상단에 저기부분이 사진찍으면 정말 이쁘게 나오는 코스중 하나입니다. 일단 도착하시자마자 저곳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축제장으로 바로가시면 정말 사람많아서 짜증이 확밀려오기때문에 저는 갈때마다 사진찍으로 저곳에 1번으로 도착을 합니다. 저곳에는 보통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진에 취미를 가지고 계시는분들이 많이들 계시더군요. 역시 보는눈은 똑같으니까요 참고하시면 좋겠죠? 


구례 산수유축제 구경 코스 :두번째 나들목 알려드리죠~

구례 산수유축제 구경코스 4

2코스 입니다. 이곳이 나들목인데 여기서 연인들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여기서 사진찍는 연인들이 정말많습니다. 저도 젊었을때였으면 산수유축제 와서 사진찍고 싶네요. 요즘 애들 감성이 아니기 때문에 패스 ~~ 


구례 산수유축제 구경코스 : 마지막 포인트 

구례 산수유축제 구경코스 4

이길은 조심스럽게 탐방하길 바랍니다. 원래 길로 축제길로 해놓은곳은 아니나, 저는 은근슬쩍 들어갔다가 정말 굉장한 산수유길을 만나고 나왔습니다. 

구례 산수유축제 구경코스 3

구례 산수유축제 구경코스 4구례 산수유축제 구경코스 5

너무 이쁜 산수유좀 보세요 어쩜 저런 색감이 나올수 있을까요? 자연이 주는 즐거움이란 정말 신이 허락하신 이땅의 복이 아닐수 없네요. 우리는 그 이쁨 아름다움을 잠시잠깐 느낄수 있다는게 정말 큰 축복이고 혜택인것 같습니다. 일주일 정도 밖에 되지 않는 구례 산수유축제 기간 정말 마음껏 즐기시다가 오시면 좋겠구요. 궁금하시점은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좋겠네요^^

구례 산수유축제 구경코스 6


구례 산수유축제 셔틀버스 운행 안내도 입니다. 저거 타면 하루종일입니다 걸어다니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