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2 출시 그리고 에어팟2 새로운 기능 총정리 Apple air pods2

에어팟2 출시 그리고 에어팟2 새로운 기능 총정리 Apple air pods2 

에어팟2 가 출시 되었다고 한다. 많은 분들이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품이다. 애플을 선호하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기다리던 에어팟2 이다. 오늘은 그에 따른 기능들고 업그레이드 된부분이 어떤것인지 그리고 에어팟2 가격은 어느정도일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에어팟2 판매처 국내에서 어디서 구입을 할수 있을지 참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apple.com/kr/ 애플본사홈페이지

에어팟2


에어팟2 세대 지금 우리가 사용하는것이, 2세대인데, 명칭자체를 2세대 아이팟2로 계속 유지하고 갈것인거 같다. 


에어팟2 달라진점은?!

에어팟2 새로운기능및 달라진점을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먼저는 이어버드쪽의 견고함입니다. 예전에 1세대는 이어버드가 잘빠지는 그런느낌이 있었는데 고무창이 빗대어져있어서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에어팟2 1

에어팟2 새로운기능및 달라진점 두번째는 방수에 탁월하게 보안을 했다는점입니다. 예전에는 생활방수정도로 였다면, 지금은 그래도 예전보다는 조금더 수압에도 견딜만큼의 업그레이드를 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충전기가 조금더 변화되었습니다. 뚜껑을 열면 led불빛으로 무선충전의 유무를 확인할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케이스 밖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에어팟2 2

에어팟2 의 장점은 : 정말 편리하다는겁니다. 아직도 망설이는 분들이 계시죠? 왜냐하면 후덜덜한 가격때문일꺼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지인찬스를 써서 14만원때에 구입을 했는데요. 이번에 신형으로 나오는 에어팟2세대는 24만원대라고 하더라구요. 역시 국내에서는 구입을 지금을 할수 없지만, 직구로는 구입이 가능합니다. 혹시 참고하실 직구사이트는 비밀댓글로 알려드릴께요. 제가 판매자가 아니라서요^^

에어팟2 3

에어팟2 4

에어팟2 가격궁금증!! 국내에서는 어디서 구입이 가능합니까?

에어팟2를 구입하실려면 일단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입하는게 가장빠르나 지금은 매진상태라고 나오네요. 그리고 조금만 기다리시면 국내에서도 쉽게 구입을 하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워낙에 아이폰 유저들이 많다보니까 이물량을 보급하는데는 어느정도 기다림이 필요할것이라는 분석이 나오네요. 그리고 너무 급하게 사면 너무 거품이 있어서 가격만 더주고 살뿐이지요. 전세대 모델을 사용하시고 계시는 분이라면 차분하게 기다리시면 좋겠습니다. 정말 급하신분만 비밀댓글 주시면 직구사이트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2 6

에어팟2 7

에어팟2 8이번에 새롭게 출시될모델 아이팟2세대

에어팟2 달라진점 - 무선충전 케이스를 선택할수 있다고하네요. 

에어팟2 달라진점 - 배터리의 지속시간이 대폭으로 증가했습니다. 

에어팟2 달라진점 - 통화시간 최대 50프로 이상이 증가했습니다. 

에어팟2 달라진점 -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 공용사용시에 전환시간이 절반으로 감소

에어팟2 달라진점 - 아무 동작없이 말로 시리를 불러내 음성 명령이 가능해졌습니다. 

에어팟2 달라진점 - 한번 충전시 음악재생은 최대 5시간이 재생가능합니다. 통화는 최대 3시간까지 가능합니다. 

에어팟2 달라진점 - 15분 급속충전으로 음악재생 3시간 통화는 2시간 가능해졌습니다. 

에어팟2 달라진점 - 심박수 체온 측정 기능과 검색 기능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2019/03/21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춘분의 뜻 그리고 춘분에 먹는 음식 벌써봄이네

2019/03/20 - [연예계 핫 이슈 모음] - 호날두가 선택한 축구영재 원태훈 호날두가 선택한 이유 <영재발굴단>

2019/03/19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꿀팁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공유합시다

2019/03/18 - [연예계 핫 이슈 모음] - 이희진 부모 피살, 이희진이 가지고있는 슈퍼카 대박



에어팟2 구입하면 에어팟 무선충전케이스를 포함한가격으로 24만9천원에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에어팟2 사전예약 하는방법

보통 제일 빠르게 에어팟2 사전예약은 애플홈페이지에서 먼저 받습니다. 그리고 대리점들이 그것을 미리 선예약해서 받아서 팔고 있는 형태인데요. 지금은 홈페이지만 열릴때까지 기다려야 할꺼 같습니다. 루머에 따르면 22일에 열린다고 하는데요. 거의 루머도 "아니땐 굴뚝에 연기가 안납니다" 한번 기다려보고 22일 자정에 딱 열리는지 확인해보아야 겠습니다. 

보통은 아이폰 카페같은데에서 미리 공동구매를 하시는분들도 계십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직구가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보통은 한달은 걸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