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자콘서트 일정 그리고 이미자콘서트 티켓 제일싸게 구입팁!

이미자콘서트 일정 그리고 이미자콘서트 티켓 제일싸게 구입팁!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가수를 꼽는다면 장연지사 이미자 선생님이었습니다. 많은 부모님들 세대들이 아직도 그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더군요. 정말 이세대가 낳은 최고의 아이돌이 아닐까요? 60년의 가수 생활을 묵묵히 지켜온 이미자 콘서트 그리고 그의 노래의 흔적들이 아직도 신금을 울립니다. 대표적인 노래로는 섬마을 선생님, 열아홉 순정등 엄청난 히트곡들을 남기셨는데 그런무대를 구리아트홀에서 즐겨본적이 있습니다. 와정말 대단하더군요. 

이미자콘서트


저희 어머니 생일 선물로 이미자 콘서트 티켓을 구매해서 드릴려구요.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가격이 정말 후덜덜 하더군요. 그래도 너무 좋아하실걸 생각하니 정말 가슴이 벅찹니다. 

이미자콘서트1


그리고, 티켓구매요령 방법을 아시고 구입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워낙에 인기가 많은 이미자 콘서트라서 전국구로 이동하시는 팬층이 두텁게 있더군요. 아줌마 부대가 아니라 정말 매니아 팬층이더라구요. 

이미자콘서트3


이미자콘서트 일정 그리고 일시 안내해드릴께요

이미자콘서트 일정 - 2019년 4월 13일 토요일에 

이미자콘서트 장소 -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

이미자콘서트 가격 - R석 7만원 S석 - 6만원 이네요. 

이미자콘서트 MC - MC이택림, 로미나 

이미자콘서트5

이미자콘서트6


이미자콘서트 할인정보 안내

장애인 1-6급 이거나 국가유공자 본인만 20퍼센트 할인이 적용되구요. 복지카드 지참해야합니다. 중복할인은 불가하다고 하네요. 

할인증빙서류로 복지카드 혹은 국가 유공자카드 가 있어야 하는데요. 미지참시 할인받은 금액 현금지불후 티켓수령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꼭 아셔야 할것은 장애인이나 국가유공자 할인은 기획사 전화 예매로만 접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화번호는 1644-2543 이니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보통은 이미자 콘서트 들어오시는 연령대를 보니까 60대 이상분들이 들어오시더군요. 자녀들과 오신분들도 계시고 친구분들끼리 삼삼오오 모이셔서 오시고 눈물닦고 가는걸 자주 목격했네요. 저도 이번에 구리아트홀에가서 눈물좀 쏟고 오겠네요. 

참고하셔야 할점은 만7세 이상 관람가라서 손자손녀도 나이체크 다하더라구요. 공연에 방해가 될수 있다고 제제를 하더라구요. 구리아트홀 정말 깨끗하게 잘해놨더라구요. 기회가 되시면 부모님선물로 이미자 콘서트 티켓 만한게 없더라구요. 

그리고 이미자 콘서트 다보시고 구리 맛집은 제가 너무 잘알죠~~~ 구리시에서만 벌서 30년을 넘게 살았기 때문인데요, 식사하실분들은 아래 댓글로 비밀댓글 남겨주시면 구리시 맛집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자콘서트7

이미자콘서트 구리아트홀 뿐만아니라 대전에서도 열리는데요. 춤남대정심화홀에서 4월 20일 토요일 오후 2시에서 5시 이렇게 두번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문의 전화는 1644-2543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미자콘서트8

정말 모두가 어렵고 힘들었던 그시절이네요. 인생의 희로애락을 대변하던 이미자 목소리가 정말 어른들에게는 위로가 되었고 치료의 목소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부모님들 가시면 기분이 좋아져서 나오시더라구요. 그리고 이만한 선물이 없다고 생각한게 부모님이 이제 기대를 하시기 시작하더라구요. 예전에 가방이나 빽이나 사줘봤지만 이것만큼 효과가 좋은것은 첨이네요. 저도 그래서 계속 콘서트 티켓만 드리고 있는데 역시 밥값도 드리는데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거기에다가 분위기있는 맛집또한 알고 있으면 더욱 좋겠죠? 

이미자콘서트9

이미자콘서트10

이미자 콘서트에서는 이미자의 한이 담긴 노래들 히트곡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정말 좋은 추억거리가 될거 같습니다. 

이미자콘서트11

이미자콘서트12

이미자 선생님의 대표적인곡 그리고 콘서트에서 들려드릴곡은, 동백아가씨, 기러기 아빠, 섬마을 선생님, 여자의 일생, 흑산도 아가씨, 열아홉순정등 두루 보여드릴거구요. 60대에서 80대 부모님세대들의 지난 인생을 함꼐 추억하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꼭오셔서 좋은시간 가지면서 부모님과 이런저런 대화들도 나눠보시길 바랍니다. 

이미자콘서트13

이번 이미자콘서트 진행을 맡아주시는 이택림 선생님이신데 항상 깔끔한 MC로 사랑을 받고 있죠? 

이미자콘서트14

이미자 콘서트에서 여러가지 소통들을 많이 하는데요. 이미자 선생님께서 이런말을 하시네요. "내가 노래하는 것은 하늘에서 부여받은 소명이며, 죽는날까지 혼신을 다해 노래하고 싶다" 소명이라고 말씀하시니까 기독교신자이신거 같은데 이미자선생님의 종교가 혹시 기독교인가요? 

이미자콘서트15

이미자콘서트16

이미자콘서트 후기 - 즐거워하시는 엄마를 보니 너무 행복했다고합니다. 시간이 이렇게 흘러 흰머리가 생기시고, 자식이라고 자기 살기 바빠 뒤돌아보지 못한 맘에 어찌나 죄송하던지, 잠깐이지만 엄마의 환한 미소를 볼수 있었던 행복한 시간이 되어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라고 전하는데 왜 내눈물이 나냐.... 

이미자콘서트17

이미자콘서트18


이미자 콘서트 일정알아보고 예매시 주의사항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정좌석제입니다. 절대 임의로 좌석을 옴기시면 안됩니다. 

이미자콘서트19

분실하신 티켓은 예매 내역과 상관없이 어떠한 이유로든 재발권이 절대 불가합니다. 각별히 주의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라는 문구가 써있네요. 티켓관리 잘해서 가야겠네요. 

이미자콘서트20

이미자콘서트 일정 관람시 유의사항은 참고하세요.

그리고 티켓을 구매하실때는, 티켓을 파는 사이트 들이 많구요. 인터넷이 가장저렴하게 나왔더라구요. 옥션이나, 인터파크티켓을 살펴보시면 좋은데 거의 가격변동은 없더라구요. 그런데 비싸게 파는데서는 사지마세요. 
이미자콘서트21이미자콘서트22

이미자콘서트23

이미자콘서트24

이미자콘서트25

이미자 콘서트 외에 참고할만한 공연은 임창정 콘서트가 있네요. 4월20일 일산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있구요. 김창환밴드 콘서트 그리고 불타는청춘 공연이 준비되어있데요. 할인혜택이 많은 사이트가 있네요.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