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사 100mg 가격 ,복합 우루사 하고 다른점은?

우루사 100mg 가격 ,복합 우루사 하고 다른점은?

우루사를 40-60대 남성이라면 누구나 먹어봤을것이라고 생각이 든다 왜냐하면 우루사의 효능은 정말 대단하다. 술먹은 다음날 우루사를 먹고 일어나면 정말 어제 뭘먹었나 싶을정도로 개운하다. 이렇게 간기능 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자랑하는 우루사이다. 그러나 나도 처음에는 그렇게 먹으면 속이 편하니까 먹었다. 그러나 말그대로 간기능 개선제이다. 조금더 좋아지게 해준다는 말인데, 이것을 악용하면 안되고 숙취 해소쯤으로 여기면, 오히려 병이 나게 된다는점도 잘알고 드셔야 할것이다. 

 

우루사 100mg 먹으면 이렇게 되나?

오늘은 우루사의 가격과 그리고 100mg 우루사 가격을 알아보고 그리고 복합우루사하고 우루사 100mg하고의 차이점을 조금 설명을 해보고자한다 편안한 마음으로 보시길 권합니다. 

 

먼저, 우루사 100mg 과 복합우루사의 차이점을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루사 100mg

이담, 간기능 개선의 탁월한 효능을 자랑하고 있다. 그리고 소화를 촉진하며 근육과 신경기능을 도와준다고 한다. 신진대사를 돕고 다른 성분들과 함께 작용을 한다고 나와있다. 

우루사 100mg 복용방법 1일 1알 1일 3회를 음용하면 되겠다. 

우루사의 효과는 만성 간질환의 간기능 개선과 간기능 장애에의한 전신권태 소화불량 식욕부진 육체피로등에 효과적인 효능을 발휘 하고 있는것을 보인다. 

복합 우루사 

이담, 간기능 개선 그리고 소화를 촉진해주는 기능을 하고 있다. 근육과 신경기능을 도와주고 비타민종류도 포함되어있다.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대사시켜준다, 그리고 아미노산종류가 포함되어 심장강화와 지방을 감소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활력과 피로회복에 좋다. 타우린이 함유되어있다

1일 1알을 먹고 1일 2회복용을 하면된다고 나와있다. 

자양강장, 허약체질, 육체피로 효능에 탁월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위장장애, 영양장애, 발열성 소모성질환과 임신 수유기등의 영양보급에도 좋다고 합니다. 

 

 

우루사 100mg 가격정보 이곳이 제일 저렴한것 같네요

우루사 100mg 가격이 궁금했다. 그래서 우루사 우루사 100mg 은 처방전 없이도 구입가능한 일반약품으로 분류가 되있다는 소식을 접하자마자 동네 약국에 찾아갔다. 우루사 100mg 가격은 100정이 들어있는데 1만2천원 이었다. 나는 아시는 분으로부터 1만원에 받을수 있었다. 가격은 약국마다 똑같았다. 네곳정도를 돌아보았는데 가격은 같은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었다. 

 

보통 약국에서는 우루사 100mg 달라고하면 다른것을 추천해주는 약국이 많았다. 이유는 왠지 모르겠다. 아마도 다른제약회사에서 홍보를 좀더 해달라거나, 리베이트 부분때문이 아닐까 싶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래도 입소문이 난 치료제가 도움이 될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우루사 100mg 효능 가격 

 

제일 저렴한곳은 동네 근처에 있는 약국이 가장 싸다. 조금더 싸게 살려다가 차비만 깨지고 바로 집앞에있는 약국에서 구입하는게 맞다. 싸봤자 천원 2천원 정도이다. 그러면 차비아껴서 구입해서 먹는게 이득

이라는것이다. 

 

우루사 100mg 성분 효능 복용방법 가격까지
우루사 100mg 성분은 우루소데옥시콜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있다. 
우루사 100mg 효능과 효과 는 담즙분비 부전으로 오는 간질환 그리고 담도 담낭계 질환에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고 한다. 
우루사 100mg 복용방법 성인은 1회 100mg을 음용하시면 된다. 1일에 3회 복용하면 됩니다. 

 

우루사 100mg 부작용 혹시 있을까요

우루사 부작용은 따로 크게 없는데, 임산부나 노약자들은 의사들의 검진후에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유당분해 효소 결핍이 있으신분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먹어서는 안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우루사를 먹을때는 마그네슘은 병행해서 먹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2019/03/28 - [분류 전체보기] - 모하비 마스터피스 출시 가격 대공개 모하비타고 여행가고싶네요

2019/03/27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이미자콘서트 일정 그리고 이미자콘서트 티켓 제일싸게 구입팁!

2019/03/21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에어팟2 출시 그리고 에어팟2 새로운 기능 총정리 Apple air pods2

2019/03/19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꿀팁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공유합시다

2019/03/15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구례 산수유축제 맛집 구경3코스 따라오세요 꿀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