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황가루 먹는법 그리고 효능까지 3년차 노하우공개

강황가루 먹는법 그리고 효능까지 3년차 노하우공개

어려서부터 강황가루를 식탁에서 자주 볼수 있었다. 어느날부터는 밥이 강황가루 색으로 나오기 시작했다. 어머니는 면역력에 좋다는 강황가루 먹는법을 어디서 알아오셨는지 매일같이 강황가루로 밥을 지어주시곤했는데, 어려서부터 감기 한번 걸리지 않고, 컸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정말 잔병치레는 안하고 살았던것이 기억나서 포스팅을 해본다. 그리고 오늘은 강황가루 먹는법과 동시에 효능까지 차근차근 살펴 보길 바란다. 

강황가루 먹는법 1

강황가루 먹는법 2




아마도,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이라면 중년의 여성이거나, 면역력이 약해지신 분들일께다. 그런분들은 과감하게 드시는걸 추천드린다. 




강황가루 먹는법 어려서부터 이렇게 먹었다.

강황가루 먹는법 3인도산 강황가루

강황가루 먹는법은 사람마다 다르다. 강황과 울금이라고 부르는데 차이는 확연히 있다. 강황은 줄기이고 울금은 뿌리라고 생각하는게 쉬울것이다. 맛차이도 분명이 있다. 효능차이도 당연히 있다. 

강황가루 먹는법 첫번째는 어려서 부터 어머니께서는 쌀을 씻을때 반드시 강황가루를 첨가하여서 쌀을 씻으시곤했는데, 밥색도 역시 무슨 카레 색을 띄곤 했다. 맛은 그냥 밥맛이었는데, 그것때문에 그런지 면역력이 좋았던것은 사실이다. 

강황가루 먹는법 두번째는 어떠한 요리에도 이 마법의 강황가루가 들어가기 시작했다. 먹는법이 뭐가 있겠는가? 그냥 음식에 무조건 넣어먹었다. 우리집 반찬은 죄다 강황가루가 빠진 곳이 없었다. 고유의 맛을 내는 김치찌개 조차도 강황가루가 빠지질 않았다. 그런데 맛은 기가 막히다. 

강황가루 먹는법 4

강황가루 먹는법 5


강황가루 먹는법 세번째, 차로 끓여서 먹기도하고 여름철에는 시원하게 해서 먹기도 했다. 얼음조자차도 강황가루 얼음이다. 녹인 물을 그대로 얼려서 먹곤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고 아이스크림까지 만들어 먹었던 기억이 났다. 우유에 강황가루를 넣고, 그대로 얼려서 주기도 하셨다. 어머니께서는 왜이렇게 건강에 집착했는지 지금에서야 알것같았다. 아버지께서 지병으로 아프셨기때문인데, 그이유로 우리들 건강을 더욱 잘 챙기셨던거다. 

강황가루 먹는법 6


강황가루 부작용 이런분들은 드시지 마세요

당뇨가 있으신분들은 반드시 의사와 상의후섭취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또한 다른 질병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의사와 상담한후에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런분들은 드시면 안됩니다. 임산부와 소양인은 강황가루 섭취를 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가루로 드시는 분들이 계신데,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시면 안된다고 들었습니다. 반드시 적정양을 섭취하여서 효능 효율을 높이시길 바랍니다. 

강황가루 먹는법 7

강황가루 먹는법 8

강황가루 먹는법 9


강황가루 효능 어떤것이 있나요?

강황가루 효능 첫번째, 항암효과에 탁월하다. 

어머니께서 유방암에 걸리셨다. 병원에서 추천해 주시길 강황가루가 면역력과 향균소독 역할을 한다고 하길래 바로 구입해서 먹었다. 특별히 인도산 강황가루를 구입했다. 효과는 탁월했다. 구입문의는 비밀댓글로만 받겠다. 

강황가루 먹는법 10



강황가루 효능 두번째, 혈압조절에 좋았다. 

강황가루를 드시는분읜 40프로 이상이 고혈압이 있으신분들이다. 혈압을 조절해준다. 그리고 혈관 관리를 깨끗하게 해준다. 요즘에는 크릴오일이 그렇게 좋다는데 다음에는 크릴오일은 음용후 한번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다. 

강황가루 먹는법 11



강황가루 효능 세번째, 간기능 개선
담즙의 분비가 원활하게 되면서 간의 독성제거효과가 있다는것이다. 알콜성분을 해독하는 간의 기능을 회복시키고, 소변으로 배출될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강황가루 효능중 하나이다. 
이 효능때문에 드시는 분들도 꾀 많이 개신다. 그래서 강황가루 물을 직접 다려서 드시는 분들을 자주 목격하곤 한다. 

강황가루 먹는법 12



강황가루 효능 네번째, 혈액순환 개선 
손발이 차고 저린분들이 많이들 드시고 계시고, 특히 갱년기 여성분들이 많이들 찾고 계신다. 그리고 선물하는데도 정말 많이 사용되는 혈액순환은 누구에게나 도움이된다. 꼭 한번 구입해서 드셔보길 바란다. 

강황가루 먹는법 13



강황가루 효능 다섯번째 , 생리통, 불순을 완화해준다. 
해결은 아니지만 강황가루 효능중에 탁월한 효능을 뽑으라고 한다면 생리통과 생리불순에대한 효과적인 대안이 여기에 있었다. 꾸준히 드시면 생리통이 정말 말끔하게 사라진다는 마법의 가루이다. 

012345678910111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