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머털낚시쇼핑몰 지금 다녀왔어요


머털낚시쇼핑몰 오늘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팩트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전주 머털낚시 쇼핑몰에 다녀왔는데요. 

어마무시하게 크더라구요~~ 정말 봄기운이 만연한데 , 붕어 손맛좀 볼려고 놀러간건데 , 크기에 놀라고 , 들어가보고 깜짝 놀라지 않을수가 없네요. 사람이 사람이 ~~

정말 대단한 기업같더라구요. 조구업체중에 제일 크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요. 

요즘 쭈꾸미낚시가 대세라면서요 4월이면철이죠


저희동네에도 낚시방이 많기는 한데 이렇게 많은 물량을 소유하고 있는 낚시 조구업체는 머털낚시쇼핑몰밖에 없는거 같네요. 
머털낚시에 가면은 우선 입구부터 심상치 않네요 한번 함꼐 들어가 보실래요?



머털낚시 간판이 보이구요 


머털낚시 국내최대규모 낚시쇼핑몰이죠  
아래 mtf캠핑 쇼핑몰까지 함께 하고 있네요. 확장 사업장인가바요?




오 수제찌들이 이렇게 놓여있군요. 
대물붕어의 향연을 볼수가 있습니다. 민물낚시대의 종류도 정말 엄청나게 많았구요. 
저도 민물대 많은데 체어맨 블루, 체어맨 레드 다써봤구요. 저는 블루가 좋긴하더라구요. 가볍고 튼튼한데 가격이 후덜덜 하죠. 

민물찌도 저는 체어맨찌를 사용했었는데, 그래도 장박 낚시할때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낚시텐트랑, 낚시의자, 낚시버너등 여러가지도 구매를 같이 했었는데, 돈이 후덜덜



이곳은 머털낚시쇼핑몰 택배준비중인 물품을 저렇게 분리해서 담고 있더라고요 
아침일찍 가서그런지 어제주문들어온 물량이 엄청났어요. 







민물대도 테스트 해볼수 있도록 이렇게나 많이 있더라구요 
민물낚시대 인기상품도볼수있고, 장독대 프리미엄 vip 은성슈퍼플레스 수파수릿대도 보이고요. 유양 남해 슈퍼라이트/유양호소레드/강원산업 록시스페셜/바낙스강궁프라임초경대물용/중층대케이스/은성스킬라조선민장대/원다 뉴보론옥수/아오맥스보론민물낚시대/강원산업록시스페셜수릿대/은성dhc명파플렉스 등 여러가지 민물낚시대추천상품들이 놓여있었고요. 

이쪽은 낚시대받침대가 있었는데 여러가지였는데 다찍지는 못했구요. 
새론불필스피드블랙에디션발판좌대/엘엔에프섬바이오오리발의자등 여러가지 물품이 있었네요. 

이거는 민물낚시 붕어낚시하실때 받침대에 꽂는 뒷꽂이인데요. 여러가지 종류별대로 있습니다. 자신에 취향에 맞게 사용하실수 있도록 여러종류 뒷꽂이가 준비 되어 있는걸 볼수 있었습니다. 
가격데는 보통 3천원선에서 시작인거 같더라구요



이것은 라인감는 기계죠? 다들 아실텐데요




민물찌 세트네요 춘하추동올림찌/승부사 전자찌/나루예차경전자찌/브라운올림찌/이화요수매직스타대물전자찌/등 여러가지구요 찌가 정말 많더라구요


이건 웜인거 같은데, 루어낚시 하시는 배스낚시 하시는분들이 사용하시는 거죠 . 종류는 여러가지고요 메가배스/ 배스용/쏘가리용/송어용/우럭,광어용/볼락용/여러어종을 잡을수있는 웜들로 3인치 4인치 5인치 여러크기로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
한번 찾아가 보시고 머털낚시쇼핑몰 홈페이지도 확인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요즘 참돔대물들이 오르락내리락 한다던데, 참돔잡을려면 무조건 타이라바 사셔야하는거 아시죠? 요즘 유행하는 유동식 타이라바가 대세라고 하던데, 참돔낚시 어떻게 하시고 계신가요?

여러가지 타이라바들이 준비되어있고, 할인가 2500원에 팔고 있는 거네요. 


드디어 밥집이네요 떡밥집 고기밥집입니다. 이곳에는 여러종류의 민물고기 바다고기 떡밥류가 준비되어있는데요~ 오셔서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면 좋겠네요. 



정말 긴글을 여기까지 읽어주신분들 어복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공감하기 버튼 눌러주세요

2018/04/17 - [친절한 생활정보씨] - 코스트코살치살 보관하는 팁

2018/04/17 - [친절한 생활정보씨] - 코스트코콜비잭치즈 완벽보관 이렇게사용하세요!

2018/04/17 - [친절한 생활정보씨] - 최신건배사 이것만알면 센스쟁이됨!

돗돔포획영상입니다 즐감하세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