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색종이 인싸가되어가는 길 색종이를 먹는다구, knabber esspapier

먹는색종이 정말 먹을수 있을까?

어느날 갑자기 딸램이가 집에 오자마자 먹는색종이를 사달란다. 무슨소리인지 이해할수 없었다. 천천히 무엇인가를 떠들어대며, 유치원친구들중 한명이 먹는생종이를 가지고와서 색종이를 먹었다는것이다. 참으로 이해하기 쉽지 않은 세대이다..

그래서 어쨋건 아빠의 도리는 다해야할것같아. 우선 인터넷 서핑을 시작하자마자 왠걸?! 먹는색종이가 존재한다!?

지렸다.. 색종이를 먹으라고 이제는 만들었구나. 아이들의 호기심많은것을 틈새공략하여 만들어낸 제품이었다. 우하.. 먹는색종이 실제로 존재했구나..

일단 인터넷이 가장 싸다는 소문을 들었고, 아이스크림 마트나 할인점에도 외국제품들이 많이 들어와있던것은 이미 알고 있었던터라, 그리고 가격도 이곳이 좀 비싸다는것도 알고 있는터라 무조건 인터넷 구매를 했다. 한개에 1300원 정도의 값으로 구입을 했다. 

먹는색종이 1크나버 종이과자 먹는색종이 knabber esspapier

먹는색종이 2knabber esspapier

먹는색종이 3먹는색종이 4


먹는색종이 하나면 인싸된 딸램

어차피 사줘야 한다면 빨리사주는 스타일인데, 반드시 몰래 주문을 한다. 이번에 먹는색종이 또한 몰래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구입을 했고, 정말 3일만에 도착을 했다. 우리가 산 제품은 독일에서 수입을 해오는 제품이었는데, 엄마들 사이에서는 벌써 유명세를 펼치고 있는 제품이었다. 포장을 뜯어보니, 색종이가 들어있다. 

20세기를 살아오면서 종이를 먹는다?! 상상도 못한일들이 이세대에는 펼쳐지고 있다. 심지어는 립스틱모양을 한 사탕 불티나게 팔리더라.. 시크릿 쥬쥬 사탕이었던거 같은데 그것을 찾을려도 동네 편의점은 다뒤졌던 기억이 있다. 

이번 먹는색종이도 아마.. 벌써부터 이슈가되어서 엄마들의 광클릭을 요구하고 있을수도 있다. 

먹는색종이 5

먹는색종이 6



반포기후 먹는색종이 먹어봄

먹는색종이 맛이 과연 어떨까?! 다들 어떨거 같으세요?1

일단 한입을 먹어보았다. 음..

이걸 도대체 왜먹지라는 첫반응이다. 기대한것과는 전혀 다르게 한입물고.. 하.. 이런걸 애들이 왜 먹지?! 

엄마에게 먹는색종이를 하나더 건네주었다. 엄마도 .. ㅎㅎ 웃음을 자아냈다. 딸을 키우는 부모로서는 감히 감당 못할 맛을.. 먹는색종이는 선사해주었다. 

한마디로 색소를탄 뻥튀기 뻥과자 ? 라고 생각하면 쉬울것 같다. 

한입 베어물면 혀에서 살살 녹아 없어진다. 씹으면 향이 난다. 과일향이 여러가지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은 참으로 좋아한다. 

사진을 찍으라며 연신 포즈를 취하면서도 지도 맛이 없는지 몇장 뜯어 먹더니. 내려놓는다. 

먹는색종이 7먹는색종이 8

먹는색종이 9



먹는색종이 10


먹는색종이 구성 스펙 후기

아이디어 별다섯개 줄만한 먹는색종이다. 그러나 맛은 별한개줘도 아까울만큼 맛은 별루이다. 아이들은 근데 맛있다고 한다. 한팩에 11장이 들어있었다. 포장 상태는 깔끔하게 되어있고, 부서짐없이 가지런하게 들어있는 모습을 볼수 있다.

먹는색종이 11

여러가지 과일향이 첨가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데로 고를수가 있다. 25g 이 들어있는데 85kcal가 들어있다. 

먹는색종이 12직접 먹어보았다

직접 먹어보았다. 음.. 역시.. 그렇다. 뻥과자. 뻥튀기 얇게 편 느낌이다. 이걸로 따지면 우리나라 뻥튀기 진짜 대박 맛있는거다. 

먹는색종이 14


먹는색종이 15잘먹는다 딸은

일단 아이들의 눈을 호강시켜주고, 아이들에게 인싸템이다. 유치원에 가지고 갔는데 정말 아이들이 난리가 났단다. 아마 그집 부모님들은 오늘 이것은 다들 구입해야 할것이다. 이렇게 한번 폭풍후가 지나가게되면은 한참은 잠잠하다가 아이들 사이에서 먹는색종이처럼 인싸템들이 종종 나오곤 한다. 그럴땐 주저말고 빨리 사야지 품절대란 겪은후에 사면 정말 골치 아프다. 

우리나라가 뭐하나 뜬다하면 품절이다.. 이것만 명심해라.. 아마 품절대란이 올것이다. 이동네는 벌써 불고 있다. 이마트 아이스크림 할인마트 먹는색종이 파는곳을 찾아 볼수 없다. 원래 이마트 홈플러스에도 팔고 있었는데 지금은 보이질 않을정도이니 말이다. 

먹는색종이 16

먹는색종이 17먹는색종이 18먹는색종이 19
먹는색종이 19먹는색종이 20먹는색종이 21

먹는색종이 파는곳 

동네 할인하는 아이스크림가게 이런데는 보통 외국과자들을 대량으로 가지고 온다. 보통은 있다. 그리고 이마트 홈플러스에가면 있다. 그리고 인터넷 사이트 옥션이다 g마켓에서도 구입이 가능가다. 가격은 4종세트가 16540원이다. 하나에 4천원 꼴인데 정말 배송비 받았으면 안살뻔했다. 그런데 나는 한개당 1300원에 구입을 했다. 

싸게 잘샀다 

아무튼 오늘은 먹는색종이에대해서 알아보았다. 일단 딸이 좋아하니까 대성공! 그러나 두번은 못사주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