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진해군항제 일정, 군항제에서 꼭가봐야할 진해 맛집

2019 진해군항제 일정, 군항제에서 꼭가봐야할 진해 맛집 

올해도 어김없이 벚꽃놀이가 한창입니다. 진해군항제를 모르시는 분은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해마다 열리는 군항제소식에 진해 사람들의 발걸음이 들떠있더군요. 저희는 매년마다 진해군항제 축제 한마당에 다녀오곤 합니다. 물론 숙소를 잡고 다녀오고, 그간 다녀온 숙소들을 소개해드리고, 또한 먹거리 맛집또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편차가 있을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다녀온 진해군항제만의 특징을 잘 고려하여 여러분들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진해군항제 맛집 숙소

진해군항제 맛집 숙소1

진해군항제 맛집 숙소2

진해군항제 맛집 숙소3




진해군항제 축제 일정

2019 진해군항제 축제기간은 4월1일 - 4월 10일 까지 입니다. 

진해군항제 경화역

진해군항제 맛집 숙소5

진해군항제 맛집 숙소7

진해군항제 맛집 숙소8


※진해군항제 우리들만의 코스 무조건 가봐야 할장소 

경화역, 여좌천 로망스다리, 진해내수면환경생태공원,제황산공원 , 해군진해기지사령부 , 안민고개 이곳은 무조건 가야합니다. 진해 군항제의 꽃들이 이곳에 만발해 있기 때문에 꼭한번 가보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진해군항제 맛집 숙소9


진해군항제는 1박 2일 코스로 꼭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차를 가져가시는것도 좋으나, ktx를 타고 내려가셔도 좋습니다. 진해군항제가는방법은 저는 우선 기차로 가는걸 추천드리는데, 어느축제나 마찬가지로 주차장 문제가 심각합니다. 이작은 땅덩어리에서 축제를 열면 사람들이 몰려오기 시작하는데, 정말 대단한 인파입니다. 

진해군항제 맛집 숙소10

진해군항제 맛집 숙소11

진해군항제 맛집 숙소12

진해군항제 맛집 숙소13


진해군항제 숙소 추천 -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진해군항제에 갈때마다 아이들이랑 숙소는 이곳으로 정하구 갑니다. 앰배서더 호텔 가격도 그렇고 아침에 조식이 나오는 그리고 체크아웃이 다른곳은 11시인데 이곳은 12시라는점이 정말 좋구요. 특히나 중요한게 이불이 정말 깨끗해요 다른곳에 가면 이불때문에 잠자기 시를때가 많이 있는데, 특히 아이를 동반한 여행이라면 깔끔한곳을 찾게 되는데 이곳은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화장실 공간또한 깨끗하게 머리카락 한개없이 정리되어있는 모습에 항상 감동이더라구요. 

진해군항제 숙소 1진해군항제 숙소 추천 앰배서더

진해군항제 숙소 2앰배서더 호텔 화장실깔끔



진해군항제 오시면 꼭가봐야할 군항제맛집 -현지인들이 알려준맛집

진해군항제 맛집으로 인정한 아담스테이블 정말 맛집인정이에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느곳을 맛집을 검색해봐도, 다들 업체에서 상업적으로 홍보한 블로그들 뿐이라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여기는 20대부터 50대까지 다녀오신분들의 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맛있다고 추천하구요. 저도 몇번이나 가봤는데 정말 돈아깝지 않고, 진해군항제에서 3만원씩 주고 자리펴고 먹느니 여기가서 먹는게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진해군항제에서도 드세요. 길거리 음식 많이 있습니다. 거기서는 간단하게 요기하시고 저녁에 가족과 함께 숙소 잡으시고, 나오셔서 드시는걸 추천해요. 멀리까지 여행와서 음식이 맛있으면 더욱 좋은 여행이 되겠죠? 

진해군항제 맛집 아담스1

진해군항제 맛집 아담스2

진해군항제 맛집 아담스3

다녀오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맛있게 정성껏 요리를 내놓는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도 인정!


진해군항제 가는방법 

저는 ktx로 다녀왔는데 요금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2만원 조금 넘게 드리시면 버스관광차로 떠나는 패키지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경화역 까지 단번에 옴겨다 주니까 이보다 편할수 없다고할까? 쿠팡이나 위메프 같은 소셜공간에 들어가셔서 구입을 하시는게 가장 싸구요. 저렴하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2019 진해 군항제 환상적인 벚꽃



진해군항제 위치 

2018/09/05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2 세부 크림슨리조트 또가고싶다

2018/11/30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제주 에코랜드 입장료 소요시간 <2018후기>

2018/12/26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가평자라섬씽씽축제 가평송어축제 슈퍼미끼 이것을사용하세요

2019/02/20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우도펜션 볼레낭펜션 우도에서 제일좋았어요!

2018/04/16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베트남 하롱베이 빈펄리조트 다녀왔어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