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논크림 부작용 그리고 멜라논 사용후기 진짜된다!

멜라논크림 부작용 그리고 멜라논 사용후기 진짜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멜라논크림에대해서 알아보고, 그에대한 부작용도 알아볼려고 해요. 마리텔에서 그랬던가요? 멜로논크림 색소침착을 아주 잘잡는 크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주변에 있는 엄마들이 정말 추천하더라구요. 동아제약 멜라논크림 입소문이 이렇게 빨리 날줄을 몰랐네요. 그래서 오늘은 준비했습니다. 사용후기와 그리고 가격까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멜라논크림은 전문의약품으로 처방이 있어야 합니다. . 동아제약 멜라논 크림은1.5만원에 샀던거 같은데요. 기미 주근깨에 정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멜라논크림 사용방법
멜라논크림은 1일1회 바르시면 됩니다. 저는 아침보다는 저녁시간에 자기직전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얼굴에 메라논크림을 바를때는 자외선을 많이 노출되면 안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에 있을 시기나 , 꼭 외출할때는 모자를 쓰고 다니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따가울수 있다고 하네요. 이게 부작용일수도 있겠네요. 



멜라논크림 효능과 효과
피부의 색소침착과, 피부톤이 칙칙하시분들은 소량을 발라주시면 점점 좋아지는것을 볼수가 있는데요. 후기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신분들이 많이 있었고, 티비프로그램 마리텔에서도 효능을 입증한 바가 있습니다. 

또한, 흑피증 기미, 주근깨에 효능이 좋다고 하고, 간성반점과 염증후 피부의 갈색반점등에 발라주시면 개선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가격에 비해서 양이 조금들었다는게 조금 흠이지만, 피부를 지키기 위해서는 이정도는 감수 해줘야겠죠?

저희 엄마도 이번에 멜라논크림 5개정도 사가지고 갔는데 2개정도 바르셨다고 하는데 기미 주근깨 효과를 톡톡하게 보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변에 어른들 소개를 시켜줬다고 하는데, 어떤분은 얼굴이 따끔거려서 못바르시겠다고 하시는분들도 있었습니다. 개인차가 있는듯 했습니다. 



멜라논크림 보관하는 방법

멜라논 크림은 냉장보관을 꼭해주셔야 하는데요. 1-15도정도에 꼭 보관을 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항상 냉장 보관을 하느데요 꺼내서 조금 짜서 발르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보관하실때는 꼭 냉장실에다가 보관하길 바랍니다. 

동아에스티에서 만든 멜라논크림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있겠죠? 정말 효과만 좋다면 계속해서 사용하고 싶네요. 



제조사는 
한국콜마라는 곳인데요. 세종특별자치시 전의면 산단길 245번지에 있네요

전국구로 퍼져있는 한국콜마내요. 서울지역에도 지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의약품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바르실때 면봉을 사용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면봉으로 1g정도만 짜서 면봉으로 상처부위나 붉게 올라온 부분에 얇게 펴서 발라주시면 됩니다. 


피부톤 자체가 다른사람보다 약간 밝은 편이신분들은 잡티가 더욱 잘보일거에요. 그런분들은 멜라논크림 꼭한번 사용해보세요. 잡티제거 다른것보다 이게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만이 터득한 멜라논크림 바르는방법 부작용 조심해야합니다

자이제 제가 경험한 썰을 풀어볼건데요. 잘 체크 해놓으셨다가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일단 멜라논크림은 부작용 있다는 사실 다들 아실거에요. 그런데 위에서 언급한데로 따라주시면 괸찮습니다. 어떤분들은 햇빛에 노출이 되어서 기미부분이 확장되었다 붉게 되었다 하시는분들이 있는데 <이유? 햇빛에 노출되는 야외 활동등을 많이 하셔기 때문입니다. > 반드시 의약품인 이유가 있습니다. 그대로 따라서 해줘야하고 하지말아야 할것을 명시 해놓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무실때 가장 야외활동이 적은 시간이 잠자는 시간이 잖아요? 그때 바르시라고 하는겁니다. 

양이 10그램 밖에 되지 않는데 가격이 어마무시하다구요? 

크림이라고 해서 정말 얼굴에 바르는 그런 크림이 아니라. 극소부위에 바르라는 크림입니다. 기미가 있는 부위 아주 극소부위에 약간씩만 발라도 효과는 나타나는데 한국인의 얼굴을 세수하듯 발라준다?! 부작용 나야합니다. 의약품이잖아요. 자극적인 약이기 때문에 기미가 있는부분만 조금만 뭍혀준다 생각하고 발라줘야 합니다. 


무조건 아침시간에는 멜라논크림은 바르지 마시길 바랍니다. 절대 절대 안됩니다. 왜냐? 아침엔 해가 뜨기 때문에~~ 자외선 노출 내맘대로 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무조건 이건 지킵시다. 

1. 저녁에 바르기

2. 점찍듯이 바르기

3. 냉장고에 꼭 보관하기 


멜라논크림 싸게 구입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멜라논크림을 몇개 사본사람으로써 내과에서 처방받아서 구입하시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괸히 피부안좋다고 피부과 가서 처방받으면 무지막지하게 비싸게 받는다는 사실!! 주변에 엄마들이 알려줬는데 어떤사람은 1만오천원 어떤사람은 2만2천원까지 받았다는 사실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피부를 위해서라면 이정도 고생은 감수해주는 센스. 오늘도 멜라논크림으로 처진톤을 살려보도록 합시다. 나이가 들수록 기미주근깨 가장큰 고민 이시죠? 이번에 멜라논 크림 확실하게 사용해보길 바랍니다. 

2019/04/03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강황가루 먹는법 그리고 효능까지 3년차 노하우공개

2019/03/28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우루사 100mg 가격 ,복합 우루사 하고 다른점은?

2019/04/11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고구마모종 진짜를 찾았다. 고구마모종 판매처 알려드릴께요

2019/04/11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빌레나무 미세먼지 개선효과 탁월하다 빌레나무 뭔가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