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바이엔티 먹고 2달만에 10KG 다이어트성공한 노하우'바이엔티 차'

아내가 바이엔티 먹고 2달만에 10KG 다이어트성공한 노하우'바이엔티 차

베트남에 살때부터 이미 알고있었던 베트남차 종류중에 다이어트차인 바이엔티 그동안 잊고 살았는데, 아내가 어느순간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바이엔티 차를 마시기 시작한다. 처음목표는 4KG이 목표였는데 어느순간 14KG까지 올렸다. 이말은 지금 2달째 바이엔티로 식욕조절을 하면서 요요 부작용없이 다이어트 성공을 해내고 있다. 

바이엔티 차 1색깔로 구분할수 있는 베트남산

바이엔티 차 2바이엔티 차 3



나는 사실 아내가 실패할줄알았는데, 이여자가 마음을 독하게 먹었는지, 아침부터 운동삼매경?!에 빠지셨다

티비를 틀어놓고 유튜브를 켜놓고 홈트레이닝 홈트를 무작정 따라하는것이다. 
속으로 언제까지 하나 보자 했건만 2달동안 단한번도 안쉬고 아이들 학원에 보낸후에 열심을 낸다. 내가 출근해 있을때에는 아파트계단을 10번을 왕복한다고 하는데, 어느날은 다리가 떨린다며 힘들어하며 투덜거린다. 

바이엔티 차 4

바이엔티 차 5



그런데 이미 나는 10킬로그램만 빼면 선물을 사주겠다 약속했는데, 큰일이다. 600그램만 더빼면 성공이라고 하는데, 바이엔티가 원망스럽기만하다. 

오늘은 베트남다이어트차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바이엔티차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러나, 먹는식품이니만큼 사람마다 효능은 다를거라고 저는 남자라 그렇게 생각하는데요. 정말 효능이 있는지는 제가 먹어바야하는데 한목음 먹고 난 이건 안먹어 했던기억이 절실히 ㅎㅎ 있습니다. 

바이엔티 차 6



바이엔티 차 섭취 마시는방법 아내가 알려준방법데로?

바이엔티 다들먹는방법은 다르다

그렇다면 아내는 바이엔티 차를 어떻게 마시고 있었을까?

어떤분들은 물에다가 타서 먹어라 반만 타서 먹어라. 식전에 먹어라 이런말들이 설명에는 마구마구 써있었습니다. 

그런데 아내는 설명필요없다고 먹기시작하는데 처음에는 반포를 뜯어서 요쿠르트 3개에 비벼서 먹기시작합니다. 식성이 참으로 독특한 여자입니다. 

바이엔티 차 7바이엔티 차 8


그런데 그이유를 저는 깨달았습니다. 이유는 바이엔티 만의 독특한 맛 때문입니다. 

저는 물에다가 차로 해서 먹겠다고 달라고 했는데 한입먹고 안먹었습니다. 

식성상 저런 식물은 안먹는게 좋다고 봅니다. 

그런데 먹은후 반응이 특이합니다. 식욕이 억제? 밥먹기 싫어요 ㅎㅎㅎ 이거 잼있는데 뭐가 잘못되도 한참잘못된 느낌을 받습니다. 난 지금 탄수화물을 보충해줘야하는 시간인데 생각이 안납니다. 왜그러죠? 식욕억제제를 처음먹어본 저로써는 매우매우 당황스러운 상황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바이엔티 차 9바이엔티 차 10


바이엔티가 도대체뭘까 ? 

바이엔티란 베트남에서부터 유명해지기 시작한건데요. 여러국가들에서 젊은 여성들이 다이어트 그리고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천연 차라고 하는데, 베트남하면 보이차아닌가? 생각했는데 별애별 차종류가 많이 있었습니다. 

바이엔티 차 11바이엔티 차 12


바이엔티 차 부작용이 있다고 들었는데, 여보 그거먹지마 부작용있데!

이여자 부작용있다는말에 바이엔티 차를 복용안할줄알았는데, 이미 빠질대로 빠져버린 몸무게 때문에 멈출수가 없다는군요. 무슨 부작용이야 먹어서 빠지는게 부작용이겠지 되려 말을 받아칩니다. 

그렇습니다.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먹어서 살빠지는게 부작용이겠구나.. 뭐이런 논리가 다있을까? 경험에서 나오는 무슨 자신감이 느껴졌습니다. 

바이엔티 차 13

바이엔티 차 14

바이엔티 차 15




이미 이때만해도 10킬로그램을 감량한 후였습니다. 2달만의 성과여서 인지 이제 식단관리에 들어가고 운동프로그램까지 짜서 운동을 하는데, 다이어트 과정을 전부 사진으로 체크하고 다이어트 식단까지 체크를 아주 꼼꼼하게 하고 나중에 체중관리한다음 멋진몸매로 강의를 다닐꺼라고 하는 이런자신감은 도대체 뭐지요? 

하여튼 서론이 길었습니다. 바이엔티차 부작용 정말 있을까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거의 없다고 합니다. 

바이엔티어플도 출시될정도로 인기가 있는제품인데 현지에서 사먹는게 훨씬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현지에 살때 아는 지인들에게 신청을 해서 일단 다섯박스 먼저 받아서 음용을 해도록 하겠습니다. 구입처 궁금하신분들은 비밀댓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엔티 차 16바이엔티 차 17



보통은 우리나라에서는 3만원의 가격으로 판매가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현지가 훨씬 싸긴 하네요. 그리고 효과도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분들은 국내꺼가 훨씬 좋다는 광고를 보고 국내꺼를 먹는데, 여러가지 성분이 같이 함유되어있다는사실 아셔야겠죠? 

바이엔티 먹고 다이어트 관리중인 연예인들은 - 카라의 박규리양, 배우 임은경,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 방송인 박슬기가 바이엔티를 즐겨 먹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베트남 바이엔티 차 부작용? 거의없다 천연제품이라고 합니다.
일단 제가 생각하는 부작용이라하면 , 똥을 잘싼다? 이정도로 생각해 볼께요. 어떤분들은 가슴이 뛴다라고 하시는데 저는 그런증상은 없더라구요. 물론 사람마다 차이는 있을거 같습니다. 혹시라도 부작용 증세 어떠한 증상이 있을시 의사와 상담푸 섭취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바이엔티 차 18바이엔티 차 19



아내는 지금 14KG 에 도전중 ' 바이엔티 ' 과연 해줄수 있을까?

그녀는 이미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조금더 욕심을부려서 2KG을 더 감량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옷도사주고 운동복까지 아주 셋트로 사주었습니다. 살은 자기가 빼는데 왜내가 돈을 써야 하냐고.. 이런생각이 머리위로 스쳐지나가지만 이쁜마누라가 더욱 보기 좋네요. 그다음은 제가 한번빼고 올려봐야겠습니다. 

바이엔티 차 20

바이엔티 차 2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