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슈크림빵 너무맛있어요 정말싸네요?



코스트코 슈크림빵 완전맛있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슈크림빵 리뷰입니다. 

완전 우리동네 코스트코 가면 꼭 사와야 할 물건이

 바로 슈크림빵인데요.

정말 입안에서 살살녹습니다. 아직 코스트코에가셔서 

사먹지 않아보셨다면, 추천합니다



코스트코슈크림빵



코스트코슈크림빵은 구입후에 냉장보관으로 되었있어요. 

그래서 집에오자마자 냉장고로 직행 했지요.


4도씨 이하에서 보관이라고 써있네요 


정말 6개 저거 내가 다먹어야지 슈크림 완전 완전 사랑해






생긴모양으 소보루같은데, 소보루빵보다 천배 맛있어요. 

완전 무슨 치즈 돈까스랑 똑같냐~ 

치즈가 줄줄나오는것처럼보이죠?

저게바로 슈크림이라는겁니다. 


코스트코 슈크림빵 어때요?

오늘당장 코스트코 달려가야겠죠?

그럴필요있나요? 

인터넷으로도 주문할수 있답니다. 





코스트코 슈크림빵 가격이 궁금하시죠

얼마냐하면 ㄷㄷ



6개 한셋트인데, 7999원이네요 ㅎㅎㅎ1원모자란

8천원짜리 슈크림빵입니다. 

그래도 한개에 천원이 넘네요? 그래도 겁나게 맛있음 

저건 정말 우리가 이시대에 먹어야할 진정한 빵이랍니다. 


오늘도즐거운하루 보내셨나요? 저는오늘 굉장히 피로했었는데, 

글이 도움이 되셨나면 공감한번 눌러주시길 부탁드려요

2018/04/17 - [친절한 생활정보씨] - 코스트코살치살 보관하는 팁

2018/04/17 - [친절한 생활정보씨] - 코스트코콜비잭치즈 완벽보관 이렇게사용하세요!

2018/04/18 - [친절한 생활정보씨] - [전주]머털낚시쇼핑몰 지금 다녀왔어요

2018/04/17 - [친절한 생활정보씨] - 파리바케트천연효모빵 먹고우리아이가좋아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