칡순의 효능 먹는법 알아볼까요?

칡순의 효능 먹는법 알아볼까요?

봄철건강에 관리에 그렇게 좋다는 칡순의 효능 들어는 보셨나요? 오늘은 칠순의 효능과 더불어 칡순 먹는법 그리고 칡순만드는 방법 등을 간단하게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얼마전에 어머니께서 칡순의효능이 티비에서 엄청나게 좋다고 나왔다면서 산에게 종일토록 나가셔서 한박스를 캐서 내려오셨는데, 도저히 감당할길이 없어서 이곳저곳 동네 아줌마들에게 수소문에서 만들기도 하고 효소까지 만드는법을 전수 받았습니다. 



칡순의 효능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금 봄철에 칡순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칡순의 모든 영양분이 어린순으로 집중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많은분들께서 시장에 가셔서 칡순을 구입할려고하는데, 하늘에 별따기이신건 아시죠? 녹욕보다도 더좋은 효능을 보여주는 칡순의 효능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잘배우고 잘만들어서 효능한번 볼려고 하니까 한번 따라와보시길 바랍니다. 

칡순의효능 첫번째로는 숙취해소를 해준다고 합니다. 칡순의 효능은 저녁늦게까지 근무하시는 아버지들에게 엄청나게 효과적이라고해서 요즘에 한약방에서도 칡순즙을 정말 많이 판다고 하는데 가격은 후덜덜 합니다. 


칡순의효능 두번째 노화방지 특히나, 여성들의 피부노화를 막아주는 성분이 칡순의 효능속에 가득가득 담겨있다고 해요. 그래서 날이 뜨거워지는 시기에 많은 분들이 피부관리를 어떻게 하시나 보았더니, 칡순즙을 드시고 계시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칡순의 효능 세번째, 갱년기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칡순의 효능 속에는 에스트로겐 성분이 다량함유가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40대부터 60대 여성들이 굉장히 선호하는 식품중에 하나입니다. 갱년기치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칡순의 효능 네번째, 성장기 어린이 들에게 발육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어린이들이 칡순내린물을 마시기 시작하면 피로도도 덜하고 아이들 성장기에 감기예방에도 너무나 좋은 식물이라고 하더군요. 


칡순의 효능 다섯번째는 혈당조절이 필요하신 당뇨환자분들께 정말 좋은 식품이라고합니다. 그래서 이제품을 찾는분들이 대부분 당뇨병환자분들이신데 좋은 제품을 사서 드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어린순을 구입해서 드셔야지 새순이 아닌것을 구입하면 효과는 없습니다. 


칡순의 효능 여섯번째 기력이 빠진 남편들에게 선물하시면 아내분들 칭찬을 들으실겁니다. 아침에 칡순물을 내려서 아침에 대접해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하루가 다르다며 퇴근시간이 빨라질것입니다. 조심해야 할부분은 해독작용이 있어서 숙취에 좋다는 사실을 알아버리면 남편분들 오히려 늦게 들어오니 해독작용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칡순 먹는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칡순의 효능을 볼려면 먼저 구입하신 칡순을 건조하셔야 합니다. 요즘은 건조기가 잘되어있기때문에, 빠른시간에 실내에서도 건조를 할수가 있습니다. 

손가락 크기로 잘라서 건조기를 돌리시면 금방 건조시킬수가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보리차를 끓여서 드시는것처럼 끓는물에 담궈서 먹는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드시는 방법으로 칡순을 건조하고 보리차로 마시는방법이 있겠습니다. 


칡순 장기간 복용하면 안좋다?!

많은분들께서 좋다고하면 무조건 많이 드실려고 하는데, 칡순의 효능을 제대로 보실려면 먹는방법을 꼭 숙지하시고 드시길 권장드리겠습니다. 

칡순 먹는법은 5일정도 물로 끓여서 드신후. 일주일후에 다시 음용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몸의 기력이 회복되었다가 조금빠지는듯하면 드시고, 계속해서 드시면 효과를 보시지 못할수 있고, 면역이 되어서 약해질수 있다는 말입니다. 


저희 어머니가 가르쳐주신 칡순 먹는법이 따로 있긴하는데 이방법이 가장 안전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수 있는방법인데요. 어머니께서 가르쳐주신 노하우 공개는 공감버튼과 비밀댓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03/06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노니분말복용법 그리고 노니효능 알뜰정보

2019/03/07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모링가씨앗 먹는방법 알려드리고 모링가효능 이것만알면된다

2019/04/03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강황가루 먹는법 그리고 효능까지 3년차 노하우공개

2018/10/05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생대추효능 이것만알면된다!

2018/10/20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구절초 효능 알아봅니다.

찾아주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