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나크림 가격 사용후기

도미나크림 가격 사용후기 

많은분들이 기미 주근깨때문에 고생을 하는데 이번에 찾은 도미나크림 때문에 개선된 피부를 보면 아마 많은분들께서 도미나크림 사용을 꼭해야겠다는 생각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약국마다 가격의 차이가 있으니 꼭 세군대 정도는 발품을 팔으셔야지 조금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하실수 있습니다. 하시기 전에 미리 사용전 사용후 후기를 작성하기위해서 사진을 미리 찍어놓으시면 나중에 효능을 보았는지도 쉽게 알수 있습니다. 




도미나크림 사용방법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도미나크림은 50대 어머님이라면 누구나 아실 그런 크림입니다. 오늘도 어머니께 도미나 크림을 아시냐고 물어봤더니? 오히려 저에게 니가 도미나크림을 어떻게 알아? 라는식으로 되로 질문을 받아 황당했습니다. 


그만큼 도미나크림의 명성으 다들 알아주는것 같습니다. 도미나크림의 주성분인 히드로퀴논에는 17종의 좋은 크림기제를 복합 배합시킨 노인성 검은반점등의 원인인 색소침착 현상을 치료해주는 치료를 위한 미백약용크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마디로 피부개선에 탁월한 도미나크림이라는 말입니다. 


도미나 크림은 태국제약에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일반약품으로 분류가 되어서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미나크림 사용방법 사용후기

도미나크림을 사용하시기전에 미리 체크해야 할점이 있습니다. 면봉에 도미나크림을 한번 찍어서 가장 피부가 민감한 귀뒤에다가 한번 딱 찍어줍니다. 대략 10시간정도뒤에 피부과민방응을 체크한후에 바르는것을 추천을 드릴수 있겠습니다. 

될수 있으면 피부의 트러블이 난곳에 기미 주근깨가 발생한 부분에 면봉을 통해서 바르시는 작업을 하시고, 될수있도록 밖에 외출하실때는 챙이긴 모자는 필수품입니다. 

그리고 야외 외출을 삼가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저녁시간에 바르는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도미나크림은 자외선을 쪼이면 안되므로 오히려 자외선이 들어오면 변색이 되기 쉽상입니다. 



도미나크림 가격은?

도미나크림은 약국에서 판매를 하는데 저는 3만8천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어떤분은 4만원에도 구입을 하셨고 어떤분은 4만 3천원에도 구입을 하신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꼭 발품을 팔으셔서 차비라도 아끼면 좋겠죠? 양도 적게 들어있습니다. 


도미나크림 보관방법은 기밀용기에 넣은채 30도이하에 건냉소에 저장을 해야합니다. 

도미나크림은 일반의약품으로 분류가 되어있습니다. 

제조/수입사는 태극제약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제형은 크림으로 분류가 되어있습니다. 

투여경로는 피부에다가 직접 바르는 투여방식입니다. 



도미나 크림 효능

다음과 같은 과도한 색소 침착 피부의 점차적인 표백과 더불어서 간반과 흑피증과 주근깨 그리고 노인성 검은 반점 기타 불필요한 부위의 과도한 멜라닌 색소 침착에 굉장한 효능을 보이고 있는 도미나크림이었습니다. 



용법으로는 히드로퀴논으로서 1일 1-2회정도를 바르면 좋겠습니다. 보통은 저녁에 바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도미나 크림의 부작용은?

때때로 접촉피부염과 같은 과민반응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이라한경우에는 투여를 중지하시고 의사의 처방을 받으셔야 합니다. 

도미나크림 사용후기



도미나크림을 바를때에는 환부및 그 주위를 깨끗하게 소독후 투여하시길 바랍니다. 

이양은 외용으로만 사용되는것이기 때문에 바르기만 하시고 절대 먹어서는 안되는약품입니다. 어린아이들의 손에 닿지않는 그늘진곳에 비치하시고 사용하시길 당부드립니다. 

2019/05/03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건강처방전] - 칡순의 효능 먹는법 알아볼까요?

2019/04/17 - [금융 ] - 주부대출 쉬운곳 주부대출 나만이 아는꿀팁!

2019/04/18 - [금융 ] - 압류통장 해지방법 통장압류받은분들 주목하세요

2019/04/18 - [금융 ] -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이것만알면 내일배움카드 만들수있네요


찾아주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