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타워 불꽃쇼 나만아는 아직도 그곳이 명당자리인가?

롯데타워 불꽃쇼 나만아는 아직도 그곳이 명당자리인가?

오늘저녁에 롯데타워 불꽃쇼가 진행이 될예정입니다. 많은 분들께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동네 주민만 알고 있는 명당자리들이 곳곳에 있는데요. 100만의 인파를 과연 한강변두리가 해소할수 있을까요? 저희는 한강주변에 살아온지 30년이 넘었습니다. 그래서 뭐 아파트가 명당자리이지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정말 좋은 포인트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일반적인 롯데타워 불꽃쇼가 진행되는동안 일반적 명당자리를 선보이고, 그다음 제가 아는 명당자리포인트는 비밀댓글로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오후 8시 30분 롯데월드 타워 석촌호수 일대에서 불꽃 축제가 열립니다. 많은 인파로 잠실대교 등지가 통제가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잠실로와 잠실길 지하차도는 전면 통제를 한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5시부 11시까지 오금로 일부 송파구청 사거리 방이 삼거리 구간을 전면통제합니다. 롯데타워 불꽃쇼에 심여를 기울이는 송파구청입니다. 


롯데타워 불꽃쇼 명당 자리포인트는 다른곳 없습니다. 일단 가까이서 보실려면 대중에 나와있는 저런 자리에 서서 밀려다니면서 보는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보통은 롯데타워 불꽃쇼 가시는분들 명당을 찾으시다가 , 아 그냥 가보자 하는마음으로 가시는분들 많았을겁니다. 그러면서 매년마다 불꽃쇼를 구경하시면서 느끼는게 뭔가요? 아 괸히 왔다. 사람이렇게 많은데 다음부터는 안와야지 ? 

그런데 어떻습니까? 그만한 퀄리티를 가지고 불꽃축제를 하는걸 보고 진짜 멋있다. 굉장하다 라는생각들을 하시며 다시금 그자리를 찾지 않나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롯데타워 불꽃쇼 축제 자리는 저희가 자주가던곳이었는데 우연히 그날 불꽃축제 쇼를 하는 날이 었던겁니다. 그래서 저희는 매년마다 그 명당자리를 찾아가곤 하는데요. 일단 차가 진입하기 편해서 더욱 좋았고, 

어린아이와 동행하기에 너무나 좋은 장소였다는거, 이정도면 아마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 하실겁니다. 왜냐하면 어린아이동반으로 불꽃쇼는 구경하고 싶은데, 사람들에 밀려서 혹이나 다칠까바 염려하시는분들, 무조건 비밀댓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소 100명정도는 그공간에 들어갈수 있기때문에 걱정말고 비밀댓글 달아보세요. 네비게이션 주소를 알려드리면 입력하고 가시면 됩니다. 후회없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영상을 촬영할려고 그장소에는 안가고 이미 지인들이 좋은자리를 한강주변에 맡아놓았습니다. 

자녀를 키우는 사람으로써 이자리는 진짜 꿀자리니까 꼭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리고 

그리고 오늘같은날은 음주운전안됩니다. 꼭 이런날 사건사고가 많이 발생하더라구요. 


롯데타워 불꽃쇼 명당자리 포인트 이번뿐만아니라 한강에서 하는 불꽃축제에도 정말 유용하게 사용될거 같습니다. 


블로그들 다보아도 일반적인 명당자리만 알려주네요. 

일단 선착순 20명 댓글 다시면 바로 댓글 단체로 달아드리도록 그다음 20명 그다음20명 이렇게 달아드릴께요. 그렇게 딱 5번만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롯데타워 불꽃쇼 축제 사진 감상하시구요. 

댓글 다실때에는 하트 공감 반드시 누르시고 댓글 달아주시길 부탁드려 봅니다. 



찾아주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