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서스 분말 효능 파는곳 아내가 시서스분말 먹고 12kg 다이어트성공!

시서스 분말 효능 파는곳 아내가 시서스분말 먹고 12kg 다이어트성공!

아내가 다이어트를 성공을 해간다?! 요즘 시서스 분말 다이어트가 굉장히 유행을 하고 있다고 아내가 얘기해줬는데, 벌써 12킬로그램이나 감량을 해서인지 자신있게 블로그에 글을 올려바라 라고 말한다. 일단 서두는 시서스 분말 효능과 파는곳 다이어트식단 미공개 파일을 비밀댓글로 공개한다. 그리고 아내가 아침마다 운동하는 프로그램을 비밀댓글 다신분들에게만 공유한다 입니다. 



자그럼 요즘 홈쇼핑에서 대란을 일으키고있는 시서스 분말에 대해서 얘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일단 옆에서 경험한 사람이라서 일단 시서스 분말 8주분을 아내가 홈쇼핑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벌써 1개월전에 저에게 이거 한번써바 요즘 아줌마들한테 엄청 핫해! 라고 권면이 있었고, 그후 저는 뭐가 핫하긴 핫하냐면서 그냥 한귀로 흘려들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재미있는것은 그후 2개월후 아내의 몸무게는 무려 12kg이나 감량이 되어있었다는 사실!! 시서스 분말 효능때문이라고 아내는 그러는데, 자기몸안에 얼마나 지방이 많았는지 지금 12킬로그램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사람들이 칭찬을 하는데, 그 비법이 뭐냐고 묻는분들이 많다는 겁니다. 



그래서 오늘 이글을 보시고 비밀댓글 공감 하트 버튼을 누르시는분들에 한해서 식사법, 아침에 아내가 하는 운동, 당연히 시서스 분말 활용법까지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서스 분말 효능 정말 있을까? 시서스 분말 때문일까? 

티비 프로그램 tv chosun 에서하는 살림9단 만물상에서 비만체질 탈출을 위해서 소개했던것이 바로 시서스 셰이크 만들기 였는데, 그곳에서 나온 시서스 분말 때문에 엄청나게 핫한 이슈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먼저 시서스 분말은 체지방 분해와 식욕억제 기능이 있는데, 여름철이 다가올수록 다이어트의 관심도는 급증 하고 있는 추세인거는 아실거에요. 

그러나 이러한 건강보조식품의 도움을 받아서 단기간 살을 빼시는 분들에게 제가 옆에서 아내를 지켜보면서 생각했던것은?



한번 부스터를 받았을때가 중요하다!

이게 무슨말인가 궁금해 하실텐데, 아내가 시서스 분말의 효능을 확실히 보았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완벽한 부스터 역할을 해주었고, 먹은지 7일정도가 되었을때 이미, 3킬로감량이 시작되었고, 체중의 변화가 나타났습니다. 

아내의 말로는 시서스 분말 효과 확실히 있다라는 대답과 동시에 자기도 먹어봐? 우리 살한번 빼보자라는 권면이었는데, 이때부터 아내는 시서스 분말을 4주분을 더 구매해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반신반의하면서 왜냐하면 가격면에서 쉽지않은 가격이었습니다. 그러나 3킬로감량에 시작됬네 다이어트 했는데, 조금더 용기를 주고자 더 구입을 해주고, 지켜보았습니다. 

아침마다 마루에 나와서 혼자 홈트레이팅 일명 홈트를 합니다. 그런데 이것도 방법이 있더군요. 저도 몇번 따라해봤는데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이일을 아내는 현재 2개월정도를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12킬로그램을 감량한 상태이고, 16킬로까지만 감량하고 조절을 해야겠다고 합니다. 


시서스 분말 나에게 부스터 역할을 해준다?!

시서스 분말 안에는 지방 흡수를 방해하는 요소인 퀘르세틴과 아이소람네틴 성분이 다량 함유가 되어있는 시서스 분말입니다.

또한, 지방 대사 인자를 조절해주어서 체지방감소에 탁월한 역할을 해주는데, 식욕까지 억제하는 기능이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시서스 분말 먹는방법 나만아는 노하우 공개?!

분명히 이방법으로 뺏으니까 나만의 노하우가 된걸까? 주병에 있는 아줌마들이 알려달라고 난리가 났습니다. 왜냐하면 두달만의 결과이기 때문에 그들은 너무 잘알고 있습니다. 정말 저렇게 빨리 빠지다니... 그들이 본것과 제가 본것은 정말 달랐습니다. 


노력과 열정 이를 악물었다. 

부스터를 받은후 (부스터란 : 초기에 3킬로정도 감량되었을때, 자심감업!) 자신감이 생긴듯 보였습니다. 가능성이랄까? 그동안 너무 많이 살이쪄서 못입는 옷들이 너무 많았고, 이번에 100킬로가 넘는 헌옷들을 정리하면서 속이 쓰렸던게 사실이었을겁니다. 

10킬로를 빼면 옷은 사달라는데로 다사준다는 말에 엄청나게 열정적으로 빼고, 드디어 10킬로를 시서스 분말로 성공했을때는, 바로 백화점으로 직행을 했습니다. 

저는 그런 아내가 대단하다고 생각했고, 조금더 쎈물건을 걸어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옆에서 자꾸 부추기는 사람 힘을주는 말들로 인해서 아내는 조금더 힘을 얻었고, 심지어는 이마트 같은데에서 하는 생활운동까지 신청을 하여서 최소의 돈을 투자해서 최고의 효과를 누리는것을 보고 마음이 뿌듯했습니다. 


그런 식단관리가 매우매우 중요했습니다. 

보조제는 보조제일뿐, 온전한 역을을 하지 못한다는 사실 

일단 시서스 분말은 이것을 구입해서 먹었구요. 이곳에서 구입하니 바로 내일 왔습니다. 

휴럼 시서스 가루 ...휴럼 시서스 가루 ...휴럼 시서스 가루 ...


보너스1. 시서스 분말 셰이크만들기 꿀팁

시서스 분말 셰이크는 아침마다 먹어줘야 합니다. 

첫번째는 두유한팩을 준비합니다.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시서스 분말 티스푼으로 두번을 떠서 넣습니다. 그리고 아몬드 를 3개정도를 같이 넣습니다. 그다음 이것을 첨가하는데 이게 큰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이것은 비밀댓글로 알려드릴께요. 

2019/05/04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건강처방전] - 도미나크림 가격 사용후기

2019/05/03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건강처방전] - 칡순의 효능 먹는법 알아볼까요?

2019/04/24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건강처방전] - 리보트릴정 0.5mg먹고 간질 해결 리보트릴정 효능 부작용 알아볼께요

2019/04/03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강황가루 먹는법 그리고 효능까지 3년차 노하우공개


방문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