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오일 효능 추천 파는곳 이것만알면된다!

크릴오일 효능 추천 파는곳 이것만알면된다!

요즘 대세 건강식품은 크릴오일 입니다. 크릴오일의 효능이 정말 탁월하고, 내장지방을 빼준다는 소문때문인거 같은데, 실제로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크릴오일을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결과, 2개월만에 12킬로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크릴오일 이라고해서 다 좋은 크릴이 아니더라구요. 파는곳도 나중에 비밀댓글을 통해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어떤효능과 부작용 또는 먹는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릴오일 1


뜬금없이 사다준 크릴오일때문에

아내가 오늘 동네 지인들의 추천을 받아서 크릴오일을 구입해서 왔네요. 해외직구라서 그런지 박스가 울퉁불퉁하게 되어있지만 효능만은 최고라고 하니까 믿고 임상실험에 들어갑니다. 

항상 무엇인가 있을때는 남편부터 챙기는 아주 착한 아내랍니다. 생김새는 붉은 캡슐에 크릴색이 좀 진하다 싶을정도로 탱글탱글 한데, 먹었을때 그 향이 속에서 올라오는데 처음에 별루다 생각했습니다. 

크릴오일 2

크릴오일 3

크릴오일 4


먹은지 일주일 7일이 지났을때부터 크릴오일은 내몸속에서 마치 새우가되어 혈관을 통해서 덕지덕지 붙어있는 지방을 녹여주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유는 살이 빠졌기 때문인데, 일주일만에 전혀 요동도 없던 내 몸무게가 무려 1.5킬로그램이 빠져나갔습니다. 

식단 조절이라곤 해본적도없고, 하기도 싫은 나인데 그저 크릴오일 먹었을 뿐인데 벌써 효능이? 반신반의하며 일주일만더 임상에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크릴오일 5

크릴오일 6

크릴오일 7

크릴오일 8


나도 사람인지라 검색은 해바야지 하면서 티비프로그램에 소개 된적이 있었던 나는 몸신이다에서 마침 뇌혈관 건강에 도움되는 크릴오일을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뇌혈관' 뇌? 내머리는 정상인데, 왜 살이 빠질까 생각했는데 계속 프로그램을 보며 이거뭐지? 라는 생각과 함께 내장지방 감소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며, 프로그램의 게스트가 그렇게 말하고 있더군요. 

혈관을 타고 혈관에 낀 노폐물들을 제거해서 밖으로 배출을 시키는 역할을 크릴오일이 해낸다는 겁니다. 

믿기지 않았지만 실험을 통해서 지방과 크릴오일이 만났을때, 어떻게 반응이 나타나는지까지 아주 착하게 설명을 잘해줍니다. 

크릴오일 9

크릴오일 10

크릴오일 12

크릴오일 13


크릴오일이란것은?

새우죠, 갑각류이고 플랑크톤의 일종인데, 외형자체가 굉장히 작을 새우를 닮았습니다. 보통은 낚시인들이 크릴은 밑밥으로 사용하기도 하는데, 굉장히 생선들이 좋아한다고 합니다. 
크릴오일 안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가 된것이 특징인데. 크릴오일만큼 많이들어있는 식품은 없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크릴오일은 7일이 지나 14일 째되어 몸무게를 재어보았을때, 오, 내가 몸신이 되었다라고할까? 정말 모세가 홍해를 가르는 기적과 같은것을 체험하는데, 무려 5킬로감량이 되어 있었습니다. 뭐지?

크릴오일 14

크릴오일 15



내몸속에 크릴오일로인해서 지방이 빠지고 있나? 아니면 내 뇌혈관속에 지방의 은신처였단말인가? 놀라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프로그램에서 하는말이 다같은 크릴오일이 아니니 반드시 좋은제품을 사서 먹어라 라고 말하는바람에 외쿡에 사는 지인 찬스를 사용할수밖에 없었습니다. 

크릴오일 16

크릴오일 17

크릴오일 18

크릴오일 19




아주 크릴이 많은 나라 풍부한나라에 지인찬스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일단은 5통을 미리 구입을 했습니다. 5킬로 경험하고 돈쓰는게 쉬워졌습니다. 

크릴오일은 오메가3가 주성분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릴오일은 체내에 아주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여주는 효능이 있고, 심지어는 심장병이나 당뇨 환자들에게도 너무나 좋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빨리 먹는게 답인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노니가루가 좋다고 해서 노니도 많이 먹어서 효과를 많이 봤습니다. 변비에는 직방이더라구요. 

알츠하이머 치매 예방에도 탁월한 크릴오일 효능 정말 부모님께도 이번 어버이날 선물로 10통을 사다드렸습니다 정말 꾸준히 드시라구요. 

크릴오일 20

크릴오일 21



크릴오일 먹는방법 나만의 노하우 

보통 사람들은 식후에 먹으라고 하던데, 저는 식전과 식사를 하는 도중에 음용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워낙에 소화계통이 좋지 않다보니, 이왕에 먹을꺼 어차피 섞일꺼 미리 믹스해버리자 하는식으로 하루에 3알정도 먹었습니다. 기초대사량에 따라서 알약수는 조정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구입처는 아이허브에서도 좋은것을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그것보다 더좋은제품이 있었습니다. 

바로 이제품이었는데 정말 나혼자 먹기 아까워 주변에 있는사람들에게도 추천해주었습니다. 

여기↓↓↓↓↓

Carlyle 미국...Carlyle 미국...Carlyle 미국...

정말 좋은 크릴오일은 gras등재 되어있는지 먼저 확인하라고 지인들이 추천해 주더라구요. 미국과 유럽 같은나라에서 인정하면 정말 갑이거든요. 그만큼 인증받기가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크릴오일 22

크릴오일 23

크릴오일 24


크릴오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다! 12킬로 감량

먹은지 3주만에 나는 몸신이 되었습니다. 어찌보면 임상실험의 부작용인가? 아니면 실험에 성공한건지? 아내도 기뻐하고 저도 행복하네요. 몸이 가벼워지고 일단 머리가 맑아졌네요. 이제는 운동도 조금씩 병행을 하면서 효과를 누릴려고 합니다. 

혹여나 제가 먹는 제품이 궁금하시면 비밀댓글로 공감버튼누르고 소통하세요 

크릴오일 25크릴오일 26

또다른 건강정보

2019/05/07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건강처방전] - 시서스 분말 효능 파는곳 아내가 시서스분말 먹고 12kg 다이어트성공!

2019/05/04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건강처방전] - 도미나크림 가격 사용후기

2019/05/03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건강처방전] - 칡순의 효능 먹는법 알아볼까요?

2019/03/07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모링가씨앗 먹는방법 알려드리고 모링가효능 이것만알면된다

2019/03/06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노니분말복용법 그리고 노니효능 알뜰정보

방문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