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만주스 만드는방법 오일만주스로 2주다이어트성공!

오일만주스 만드는방법 오일만주스로 2주다이어트성공!

드디어 공개되는 오일만주스의 비밀 효과는 보장합니다. 일단 오늘 나는 몸신이다를 통해서 공개되네요. 와 정말 이방법은 어마무시합니다. 딱 2주만 먹었을때 6킬로감량 거뜬하게 해냈구요. 이방법으로 정말 살빼는거 겁먹던 분들도 오일만주스 만드는방법 따라하시고 다이어트에 꼭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오일만주스26

오일만주스25

오일만주스24

오일만주스23


나는몸신이다. 오일만 주스편  
일단, 다이어트를 할려면 날짜를 잘선택해야합니다. 내가 몇개월 다이어트를 할것인지, 언제부터 다이어트를 할것인지 어떤다이어트를 할것인지. 중요한게 한두가지가 아닐겁니다. 먼저는 체질개선이 중요해서 오늘 소개해드린 오일만주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우리몸속에 있는 지용성독소를 제거해주는 오일만 주스입니다. 일단 안마셔 보신분들은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엄청나게 소화도 잘되고 특히 변비에 탁월한 오일만주스 였습니다. 

오일만주스22

오일만주스21

오일만주스20

오일만주스19



저같은경우는 식단은 원래데로 했고, 밥은 무조건 정량 한그릇으로 먹었습니다. 반찬은 조절을 했습니다. 너무 국물이 있는 음식을 피하고 아침에 기상하자마자 오일만주스를 갈아서 먹곤했습니다. 첫주에는 거의 반응이 없다시피 했는데 1킬로정도 내려갔을까 2주차 드러서면서 본색이 나타나는데 쫙 감량되는거에요. 

오일만주스18

오일만주스17

오일만주스16

오일만주스15




타이밍이 중요한 오일만주스입니다. 분명히 빠지는 타이밍을 오일만주스를 마시다보면 감이 옵니다. 2킬로정도 내려가내? 할때 그때는 식단 조절같이 해주셔야 합니다. 그냥 아마거나 무턱대고 정량이상 오버해서 드시기 시작하면 살은 안빠집니다. 

제가 서두에 말씀을 드렸듯이 살빼기전 체질개선이 우선입니다. 체질을 바꾸면 몸에서 받아드리는 음식량도 적당이 줄게 되어있는데, 이때 우리에게 오는 고통이 있습니다. 이부분만 잘 견뎌내고 지나가면 다이어트에 성공할수 있습니다. 

오일만주스14

오일만주스13

오일만주스12


오일만 주스 만드는 방법

일단 오일만 주스를 만드시려면 파슬리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레몬이 한번 먹을때마다 필요하니까 코스트코에가시면 레몬을 덤핑해서 파는걸 추천드리고 싱싱합니다. 그리고 생수 300밀리 한컵이 필요합니다. 

당연이 믹서는 있어야 합니다. 준비했다면 일단 쉐킷 갈아주시면됩니다. 


오일만주스11

오일만주스10

오일만주스9

오일만주스8


일단 당도를 조절하고 싶으시면 메이플 시럽을 한수저정도 저는 넣어서 먹었습니다. 왜냐하면 맛이 없었거든요. 이렇게 먹다보니까 계속 아침마다 갈아놓은 오일만주스를 찾게 되었고, 피로도가 없어진게 확연하게 느껴지더군요. 

오일만 주스의 효능은 일단 지용성 독소를 제거해주기때문에 요요현상을 막아주는 효과를 찾아 볼수가 있습니다. 지용성 독소를 몸속에서 부터 배출해주는데, 오일만 주스를 꾸준히 먹으면 그러니까 효과가 나타난다는 뜻입니다. 

오일만주스7

오일만주스6

오일만주스5

오일만주스4


또한 오일만 주스를 먹다보면 콜레스테롤 수치까지 잡아주니까 일단 다이어트를 한다기보다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하다보면 살은 당연히 빠져있게됩니다. 



오일만 주스를 먹어야 하는분

살을 무조건 빼야겠다고 생각하시는분들중에도 말랑깽이 체질이 있으신데, 그런분들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정말 뚱뚱하다. 통통하다 생각되시는분, 밥한끼먹어도 살이 불어나는분들에게 오일만 주스를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그분들속에는 지용성 독소가 너무 많이 있기 때문에 먼저는 체질개선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한 5킬로쯤 빠졌을까 본격적으로 운동에 돌입했습니다. 

오일만주스3

오일만주스2

오일만주스1

오일만주스


아침마다 유튜브를 켜고, 홈트레이닝 요즘 잘만들어 놨더군요. 매트 한장깔고 아침마다 노래틀고 운동삼매경에 빠집니다. 결국 12킬로그램 감량에 성공을 하였습니다. 

오일만 주스 덕분도 있지만 아침에 운동하는게 그렇게 효과적이더군요. 8킬로에서 정체기가 찾아왔는데 이따는 간헐적 단식 기습적으로했더니 9킬로 바로 뛰어넘어가더군요. 그때부터 계속 운동으로 조절하고 있고, 식단은 계속해서 그대로 유지중입니다.  


식단이 궁금하신분은 비밀댓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