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나이 조은정 열애

소지섭 나이 조은정 열애

소지섭 나이는 43세 입니다. 조은정은 26세 인데 17살 차이가 납니다. 이번 소지섭과 조은정 열애는 디스패치에서 최초로 공개하였는데, 정말 많은 소지섭 팬들이 축하의 메세지를 보냈고, 디스패치에도 정말 좋은 소식이라는 평가를 받는 중이다. 벌써 소지섭과 조은정의 열애는 1년동안 계속되었는데요 그동안 아무도 몰랐다고 하니까 정말 철저한 소지섭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둘이 만나게 된 동기는 '한밤'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조은정은 리포터로 나왔는데, 소지섭은 지금만나러갑니다 영화 홍보차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때도 이미 조은정과 소지섭은 연애를 하고 있었던거 같은데, 둘의 눈빛이 예사롭지 않았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조은정의 성격은 정말 차분하고 활달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롤챔스를 즐겨보는 그는 젊은 청소년기 사람들한테 인기가 꾀 있다고 하더라구요. 소지섭과 인터뷰후 두사람의 관계가 점점더 가까워 졌겠죠? 그러면서 아무래도 소지섭이 먼저 대쉬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왜냐하면 조은정의 나이가 엄청 젊은데, 그래도 오빠가 대쉬를 해줘야 마음을 주지 너무 젊은 사람이 탑스타에게 대쉬를 할수 있었을까요? 숨은 동기가 아니고서야 절대 그렇게 할수가 없겠죠~

조은정의 미모는 소지섭과의 열애설 이후에 일파만파 퍼져가고 그의 모습을 보고자 누리꾼들이 파파라치 사진도 올리고 있는데, 정말 대단히 미인인게 증명되었습니다. 



조은정은 서울예술 고등학교 한국무용과를 졸업한다음에, 이화여대에 들어갔는데요. 그곳에서도 한국무용을 전공하였다고합니다. 
무용을 전공한 학생들이 몸매가 엄청 좋은데요. 조은정 비키니 사진을 찾으려는 누리꾼들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소지섭은 데뷔한지가 한참이 지났습니다. 1977년새인데요. 처음에는 모델활동으로 데뷔를 시작한 소지섭입니다. 남자셋 여자셋이라는 시트콤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있는데요. 그때는 정말 재미있는 소지섭이었는데, 점점 영화계로 진출하시면서 정말 인기가 위상이 엄청 높아지고 있더라구요. 



소지섭은 재산이 엄청 많은 연예인으로 top10안에 든다고 하는데요, 자산관리가가 있을만큼 재산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건물만 정말 몇체가 있는지, 대부분 수십억씩 하는 건물들이 소지섭 명의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평생을 먹고 살아도 남을만큼을 벌어놓아서 이제는 조은정과 평생 결혼을 해서 아름답게 살일만 남은것 같습니다. 

소지섭은 영화를 많이 찍었습니다. 특히 제가 최근에 보았던 군함도라는 영화에서 칠성이 역할을 아주 명연기를 해주었는데요. 항상 액션역할에서 그의 면모를 보여주고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를 자랑하는 소지섭입니다. 



소지섭의 프로플 공개입니다. 

소지섭은 현재 영화배우로 활동하구 있습니다. 모델활동도 계속해서 꾸준하게 하는 소지섭입니다. 나이는 43세 인데, 노장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최선을 다해서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중에 있습니다. 

소속사는 피프티원케이에 소속되어있는데, 소지섭의 거의 소속사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최근 작품은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촬영하였고, 그전에는 군함도 최칠성 역할을한 소지섭입니다. 



소지섭은 티비 버라이어티에 나와서 강호동과도 호흡을 맞추었던 적이 있는데요. 그때 아마 철인 3종경기에 나와서 인기를 끌었던것 같습니다. 운동을 굉장히 좋아하는 소지섭입니다. 

소지섭 조은정 17살 차이를 극복할수 있을까?

극복해야하는 사람은 조은정이 될것 같은데요. 조은정 아나운서의 나이가 굉장히 젊기때문에 이번에 잘만나서 결혼까지 하면 좋겠네요. 소간지는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어제도 게임을 하다가 개인적으로 사람들과 소지섭과 조은정이 사귄다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물었더니 진짜냐? 나이차가 17살 정도 난다더라 했더니.



대답은 소지섭씨 인기가 대단하네요. 라고 말하더군요. 
또한명은 소지섭이 꼬셧겠지 라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또한명은 요즘시대에 나이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부와 명예면 충분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시대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어른들의 반응은 조금달랐습니다. 40대 부터 50대 어른들은 저걸 어떻게 감당해 나갈수 있을까? 라는 조심스러운 의견도 있었는데요. 대부분 소지섭의 이미지가 너무 좋았기 때문에 축복하기 일수였습니다. 

소지섭이 그동아 티비 매체를 통해서 쌓아놓은 이미지가 시청자들에게 굉장히 잘 반영이 된거 같습니다. 



이번 소지섭 조은정의 열애설을 통해서 연애계가 술렁였는데요. 지금 6월이 다가오고 있는데 연예계 결혼소식이 곧곧에서 준비되어 있는줄압니다. 이제 하나 터졌으니 줄줄이 나오기 시작할건데요. 이제 빅스타가 터졌으니 잠잠해 질때쯤 한명씩 올라올것입니다. 

소지섭 사주는 재물은은 평생 마르지 않을것입니다. 그리고 결혼은 올해는 아닐거 같습니다. 2020년이 지나야 될것같다는 주장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또한 건강을 잘챙겨야 될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