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솔 만수르 경기 동영상

권아솔 만수르 경기 동영상 

권아솔 선수가 드디어 만수르와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체중감량을 20킬로를 넘게 2개월을 넘게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권아솔 선수는 탄수화물 거의 안먹고 뺏다고 하더라구요. 권아솔은 이번 시합을 위해서 챔피언의 무게를 이겨낼수 있으면 좋게다는 결심을 하면서 만수르의 대한 기대감을 확실히 눌러주겠다고 말합니다. 



권아솔 프로필 

권아솔 출생은 1986년 8월22일생으로 만 34세 입니다. 전남 목포시 출생이기 때문에 정말 많은 팬들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권아솔 키는 177센치 인데, 보면 실제로 조금 작아보이기도 합니다. 

소속팀은 팀코리아 mma입니다. 


오늘 권아솔 선수는 100만불 경기를 시작하는데요. 한국돈으로 환전하면 12억이라는 파이트머니를 받게 됩니다. 권아솔이 우승을 하는경우에 물론 12억이라는 돈을 가져갈수 있습니다. 


권아솔 선수 인터뷰에서는 돈을 위해서 하는게 아니라, 챔피언의 무게를 가지고 임하겠다고 정말 다부진 포부를 다졌습니다. 


오늘 로드fc 053출전 선수는 권아솔 만수르 아오르꺼러 허재혁 박형근 최홍만 정찬성 김동현 백만불토너먼트 결승전입니다. 


오늘의 메인이벤트는 권아솔 만수르 경기입니다. 만수르가 이길것이다 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이미 20만달러의 상금은 만수르가 가져간 상태라고합니다. 오늘경기는 80만달러가 한번에 들어오게 되어있는 권아솔입니다. 라이트급 챔피언전이기때문에 많은 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스탠딩 타격에 위협적인 만수르 이기때문에 초반에만 조심하면 괸찮을거라는 전망입니다. 몸이 풀린상태에서 시작된다면, 정말 좋은 경기가 이어질것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권아솔이 입만터는 파이터라는 소문이 난무한가운데서, 로드fc053 광고를 엄청 한다고 누리꾼들의 입에는 맞지말고 나와라 하고 응원을 하였습니다. 

오늘 출전 선수는 박형근 김태인 신동국(현직 소방관)입니다. 신동국 선수는 프로파이터로 낮에는 소방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허재혁 선수와 아오르꺼러 빅매치 입니다. 


하지만 아오르꺼러를 상대로 허재혁이 해낼수 있을지가 의문입니다. 아오르꺼러는 중국의 파이터 스타로 알려져 있습니다. 

a-sol선수가 라이트급 챔피언인데, 이번무대로인해서 정말 좋은경기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만수르는 이미 겁먹은듯 보입니다. 


권아솔 경기시간은 우리시간으로 9시에 방송이 될것 같습니다. 

권아솔 방송 바로볼수 있도록 아래 링크를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로드fc 부대표 박상민이 나와서 인사를 했는데, 별로 반응이 없습니다. 만수르 나이는 92년생인데, 젊은 피가 이기지 않을까 생각되어 집니다. 

만수르 가슴택이 피피엘이 제데로 굽네치킨 달려있네요 ㅎㅎ

오늘 아마 굽네치킨 엄청 팔릴것 같네요 


권아솔 만수르 경기에 만수르 또한 이경기를 위해서 2년을 준비해왔다고 한다. 이번에 찾아온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않겠다는 다짐을 보여주었다. 

이번대회는 제주도에서 열리는 첫 로드fc대회가 열렸다는 큰 장점입니다. 

이번 경기전에는 권아솔과 만수르 바르나위의 이슈가 있었는데 만수르가 권아솔의 뒷목을 잡았던것때문이었는데요. 


로드 에프씨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가 이길지는 이미 알고 있을것 같습니다. 

1라운드  ko로 권아솔이 패할것이라는 전망이 대체적으로 많았고, 

2라운드 까지 간다면 권아솔이 만수를  ko승으로 이길것으로 전망했습니다. 

그러나 3라운드까지 가게 된다면 만수르가 체력이 우세하기 때문에 권아솔쪽이 많이 힘들어질것으로 보여집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