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상정 남편 이승배 아들 그들이뜨는이유

심상정 남편 이승배 아들 그들이뜨는이유

심상정 의원이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을 하게되어서 화재가 되었습니다. 심상정 의원의 남편 이승배와 아들의 이야기가 너무너무 재미있게 나타날것이라는 예고입니다. 원래는 임원희가 심상정을 찾아간 이유가, 새로운 배역의 역할이 국회의원이기때문에직접 현장 실습에 나선것입니다. 심상정의원은 밝은 미소르 임원희 배우를 반겨주었고, 재미난 줄거리들이 펼쳐지게 되었습니다. 

심상정33

심상정32

심상정31

심상정30



배역중 국회의원역을 맡은 임원희는 국회에서의 첫근무에 부들부들 떨면서, 생활을 해나가는 모습들을 보여주는데요, 심상점 의원이 어리버리한 임원희를 잘 도와주는 모습이 정말 터프하게 보여집니다. 

심상정29

심상정28

심상정27

심상정26




심상정 의원 프로필 

심성정 의원님은 1969년 2월 20일 출생으로 현재 59세가 되었습니다. 직업은 대한민국 국회의원을 정의당에서 맡고 있습니다. 심상정 의원 학력으로는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사회교육학과에 졸업을 하였으며, 현재는 국회의원으로 활동중에 계십니다. 또한 정의당 대표로 활발하게 활동주에 계십니다. 


심상정25

심상정24

심상정23

심상정22


심상정 의원 고향은 경기도 파주라고 알려져 있는데, 그의 성품이 정말 털털하고 탁월한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국회의원들이 따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심상정21

심상정20

심상정19

심상정18



심상정 의원 남편 직업은? 

심상정 남편은 이승배 입니다. 심상정 의원과 결혼한지는 26년째 되었습니다. 심상정과 남편 이승배는 1993년 결혼을 하였습니다. 그후 아들 이우균 군을 낳아서 현재 이구균 군은 아들로서 대학생활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심상정 남편의 직업은 현재는 무직이라고 합니다. 이승배씨는 나이가 61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심상정17

심상정16

심상정15

심상정14


심상정 남편은 1956년생으로 심상정과의 나이차는 3살이 납니다. 교향은 전라북도 정읍이 고향인 심상정 남편 이승배 입니다. 이승배 학력은 경기고등학교 졸업을 하고 서울대학교 동양사학과 75학번으로 굉장히 까탈스러운 선배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노동운동가로 심상정을도와서 선거활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심상정의 닮은꼴 연애인으로는 수애와 김고은이라고 하는데, 정말 비슷한지는 여러분들께서 판단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볼때 김고은 수애는 정말 안닮은거 같은데 어디에서 이런말이 나왔는지는 의문입니다. 

심상정13

심상정12

심상정11

심상정10

심상정9

심상정8


심상정의원의 선거이력은 최근에 2017년에 제 19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적이 있습니다. 정의당의원으로 출마를 했었는데, 득표율이 6.2%를 차지했었습니다. 그래도 여성 지도자가 이정도라면 괸찮은 득표율이라고 생각됩니다. 

2016년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서 고양시갑으로 줄마해서 정의당에서 53프로의 득표율을 자랑했고, 그녀의 최다 득표율이었습니다. 

심상정8

심상정7

심상정6

심상정5


심상정 아들 이우균 그는 누구인가?

싱상정 아들이름은 이우균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현재 27세 입니다. 병역신체등급 2급판정으로 군대를 가야하는 이우균 입니다. 현재 이우균읜 경희대학교 절학과에 재학을 하고 있습니다. 

이우균의 고등학교를 비싼 고등학교를 나왔다해서 이슈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분기마다 130만의 학비를 내야하는 학교라고 했었는데, 국회의원 자녀들이 이정도면 소박한걸로 아는데, 이것도 논란 거리가 되었던것 같습니다. 


심상정4

심상정3

심상정2

심상정 1


방문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