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부친상 병명은?

김건모 부친상 병명은?

가수 김건모씨 아버지께서 소천하셨습니다. 김건모씨는 19일 아버지 부친상을 맞았는데요. 빈소를 지키는 아들의 모습이 든든해 보입니다. 소식에 의하면 김건마 아버지 김성대씨는 지병이 있었다고 합니다. 79세의 나이로 김건모의 아버지 부친상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씁쓸하게 했습니다. 또한 김건모의 어머니 이선미씨 또한 슬픔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위로를 받았다고 합니다. 

김건모부친상21

김건모부친상20

김건모부친상19





미운새 제작진과 모든 출연진들이 김건모 부친상 빈소에 찾아와 조문을 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김건모 어머니와 함께 출연하시는 여사님들께서도 총출동하여서 조문행렬을 이어갔습니다. 

김건모 부친상의 일부를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엄마의 러브스토리로 다루었는데요. 김건모 아버지는 카레이서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고, 김성대씨는 투병중에도 스피드의 꿈을 버리지 못했습니다. 

김건모부친상17

김건모부친상16

김건모부친상15

김건모부친상14

김건모부친상13

김건모부친상12



이날 김진표와 함께 경주용 자동차를 타보며 좋아하시는 아버지의 모습을 떠올리며 어머니도 김건모씨도 마음이 아팠습니다. 

레이싱 실력이 뛰어난 김건모 아버지, 아들이 추월을 할려고하자 막아서는 모습에 모두 와~~ 정말 스피드 광이시네 하는 모습을 자아냈습니다. 

레이싱을 마친 아버지는 모두 식사자리로 초대해서 함께 식사를 하면서 김건모에게 너무너무 골르지 말아라 . 하는 덕담을 하셨는데요. 그것은 아버지가 아들에 대한 애뜻함이 아직도 있어서 그런말을 하신거 같고, 친구들이 많은 자리를 빌어 말한걸 보니, 너무 눈치를 많이 보신것 같기도합니다. 

김건모부친상11

김건모부친상10

김건모부친상9

김건모부친상11

김건모부친상10

김건모부친상9

김건모부친상8



오늘은 김건모 부친상으로인해서, 많은 분들이 찾아가시고 있습니다. 팬분들까지도 단체로 가고 있다고 하네요. 

장소는 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 특실 31호를 사용중에 계십니다. 장지는 용인 로뎀파크라고 합니다. 발인은 22일 오전 9시 30분이니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김건모부친상7

김건모부친상6

김건모부친상5

김건모부친상4

김건모부친상3

김건모부친상2

김건모부친상 1

방문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