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홍 권아솔 로드FC를 향한 사랑 응원합니다

정문홍 권아솔 로드FC를 향한 사랑 응원합니다 

정문홍 대표의 글이 SNS를 통해서 퍼져가고 있습니다. 정문홍이 권아솔을 이용해서 로드FC를 광고 홍보할려고 했다는 본인의 글과 또한 권아솔 선수는 정문홍 대표가 로드FC를 위해서 우리나라 종합격투기를 위해서 얼마나 헌신적으로 뛰고있는지, 밤잠도 설쳐가면서 일을 해낸다고 고백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는점이다. 정문홍 은 이번대회도 자신의 계획아래 설계되었다고 말하고 있다. 

정문홍 1



로드FC 팬으로써 나는 이들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이들은 로드FC를 위해서 100만불 토너먼트를 열었다고 둘은 얘기하는데, 이말을 들으면서 마음이좀 그랬다. 왜냐하면 외국에는 격투기가 보편화 되어있고, 정말 직관하는 사람들이 많은반면에 우리나라는 아직까지는 그정도는 아니다. 그러나.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것은 사실이고, 로드FC 경기를 보는사람이라면 권아솔 수고했다 라는 말을 해주는것이 우리나라 팬으로써 맞다고 생각한다. 

정문홍 대표가 보여지는것은 가오가 있고 하지만, 그래도 후배들을 챙기는데는 열심을 내는것같다. 권아솔 선수도 성격이 보통이 아닌게 글만 봐도 티가 나는데, 너무나 억울하고 힘들텐데, 많은 악성댓글을 보면서 아마 만수르의 펀지보다 아플것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권아솔 정문홍 힘내고 로드FC 팬분들 함께 힘이 되어줍시다. 저들이 아니면 어떻게 격투기를 우리나라에 저렇게 빚지면서 들어오게 할수 있겠습니까


승패와 관련없이 스포츠를 스포츠답게 즐기자 우리~ 그래서 저들이 웃게 해주자. 저런마음으로 무슨 타이틀을 다시 빼앗아고 하겠습니까? 만수르 에게 저벨트가 의미가 있을까 생각되어지네요. 순전이 로드FC는 우리나라 토종 격투기인데 외국선수 가져가봤자 소용없지요. 


정문홍 대표의 전문은 이렇습니다. 백만불토너먼트는 이미 3년전에 계획에 있던것이라고 했다. 그러다가 너무나 로드FC가 살아나지 않자 이번기획을 하게 된것이라고 말하고, 권아솔 선수에게 시킨것이라고 딱잘라서 얘기했습니다. 


그러나 권아솔 선수의 SNS계정에는 마음껏 욕해도 좋다. 기량이 부족했던 점이 맞고, 시작전부터 어그로를 끌었던게 아니라 원래 성격이다 성향이라는것이다. 그런데 로드FC를 위해서 욕하는분들중에 한푼이라도 도움을 줬던 분들이 계시냐? 이말은 너무 서운한 마음에 나오는것같다. 

사실인거 같다. 우리가 직관을 하지 않으면, 그저 티비로 다시보기만 한다면 저들에게는 전혀 유익이 없을것이다. 어떻게 보면 격투기 종합격투기 선수들도 직업인데, 저들이 먹고살려면 돈이라는게 필요한데, 돈을벌려면 저들은 관심이 있어야하고 경기장에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 줘야 한다는것이 맞다. 


모든 책임은 정문홍씨가 지겠다고 말하는데, 열심히 한죄밖에 없어요. 정문홍 대표님 힘내시고, 권아솔 선수도 힘내세요. 이건 진짜 팬으로써 말씀을 드리는겁니다. 


로드FC팬분들 우리 힘을 줍시다 !! 댓글로 많은 팬분들이 힘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

정문홍 로드FC 힘내세요

2019/05/18 - [연예계 핫 이슈 모음/스타] - 권아솔 만수르 경기 동영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