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슈퍼밴드 전인화 유동근 아들이라고?

지상 슈퍼밴드 전인화 유동근 아들이라고?

슈퍼밴드에 참여한 지상이 화재가 되고 있다. 전인화 유동근의 아들이라고 알려진 지상은 슈퍼밴드에서 좋은 보컬로 활약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지상 키워드 자체로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를 찾아내고 있는 누리꾼들이 굉장히 많이 늘어나는것으로 알려졌다. 

지상8



유돈근 전인화 아들 둘째아들인 지상은 이번 슈퍼밴드를 통해서 자신을 꼭 나타내고 싶다고 말하고 있다. 한간에 떠도는 소문에 의하면 낙하산 아니냐는 댓글도 많았는데, 끝까지 모르고 있다가 우승해서 퍼지면 좋았을껄 이라는 아쉬움도 남긴 지상이다. 


지상7

지상6



오히려 이번 지상의 공개로, 수퍼밴드에서 조금 이미지 자체가 낙하산 이미지가 될까 염려가 되지만, 지상의 보컬능력은 이미 검증된바가 있다. 

워낙에 탄탄한 실력의 소유자 지상이었다. 그가 슈퍼밴드를 통하여서 지금까지 보여주었던것은 시청자들의 귀에 달려있기 때문이다. 유동근화 전인화는 아무걱정말고 스스로 해내라며, 응원을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유동근 전인화 소속사에서도, 지상이 슈퍼밴드에 출연한것을 몰랐다고 말하고 있다. 

전인화는 전에 한프로그램에서 지상을 소개한적이 있는데 지상키는 182센치미터이고, 여성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좋다고 말한적이 있었다. 그후로 티비에 공개를 하지 않은 아들 지상이었다. 

지상 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