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정해인 한지민 깊은관계의진실은?

봄밤 정해인 한지민 깊은관계의진실은?

봄밤 정해인과 한지민이 드디 호흡을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저녁9시에 방영하게되는 봄밤 드라마, 벌써 많은 시청자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특히 정해인과 한지민의 호흡은 환상적인 궁합이라고 하는데요. 수목 드라마로 구성이 되었는데, 많은 분들께서 시간을 10시로 옴겨달라는 시청자의견이 많았다고 하네요. 




봄밤 정해인 한지민 만의 달달한 로맨스 이야기 등장인물 관계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봄밤 출연진은 이렇게 구성이 되었습니다. 한지민, 정해인, 김준한, 주민경, 이상희 이렇게 주연급 배우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30대여성이 기존에 만나던 남성과 새롭게 찾아온 사랑사이에서 사랑을 그린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우리들에게 굉장히 공감대가 형성이 될것같고, 특히나 30대 여성분들이라면 정말 숨을 죽이고 바야할것같은 두근거림이 있을겁니다. 


봄밤 정해인 한지민의 역할은 먼저 정해인은 약사로 35세로 배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유지호로 나오게 되는데요. 정해인은 부모의 속한번 썩이지 않은 유지호 역할을 담당하게 되는데요. 

봄밤 드라마 내에서는 정말 남자답고 강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그의 따뜻한 인상에서 풍겨져 나오는 그의 말투를 통해 여심을 사로잡을것 같습니다. 


특히나 정해인은 이미지 자체가 굉장히 심플하고 스마트하고 깨끗한 이미지여서, 여성들에게는 꽃미남 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의 연기에 빠지기 전에 벌써 정해인의 외모에 빠지는 여성팬분들이 굉장히 많아졌다고 합니다. 

벌써 봄밤 정해인 팬카페까지 생길정도로 봄밤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오늘저녁에 꼭 놓치지 말고 봐야 할것 같네요. 



봄밤 극중에서 이정인 역할을 맡은 한지민 입니다. 나이는 정해인과 35세 동갑내기로 나오게 되는데요. 지역 도서관 사서로 일을 하고 있는 한지민 입니다. 

한지민의 톡톡튀는 연기는 그동안 안방극장에서 한지민의 드라마 역할을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그의 입술과 그의 눈빛연기는 정말 이루말할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30대 팬들이 엄청많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성숙한 미모와 그의 덧없는 웃음소리는 오늘 티비 시청자들엑 따뜻한 봄날이 왔다는 소식을 안겨줄거 같습니다. 



시사회에서 한지민의 웃음이 화재가 되었었는데요. 그의 미소는 100만불 짜리 미소라하여, 계속해서 플래시 세례를 받았습니다. 이쪽 저쪽에서 봐달라고 해도 한번 짜증내지않고, 촬영을 해주고 있는 한지민 이었습니다. 



한지민 이정인의 역할

한지민은 자신이 원하는 인생을 살아야하는 이정인 역할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가장큰 인생의 가치기준을 행복이라는 키워드로 잡았는데요. 일상적인 삶을 즐길줄 아는 여성으로 등장하게 되고, 작은것에도 행복을 찾을줄 아는 소박한 여인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이번 작품 봄날은 한지민과 정해인의 멜로씬이 많을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아마 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지랑이처럼 간지럽힐것으로 예상됩니다. 

혹시나 열애설이 터지진않을까 걱정입니다. 두분이 연기파 배우이기 때문에 정말 오늘꼭 시청을 해야겠습니다. 



봄밤은 총 32부작으로 이루어진 멜로 드라마인데요. 많은분들의 사랑과 시청부탁드립니다 라고 한지민이 소개한적이 있습니다. 


한지민의 프로필은 

한지민은 서울출생으로 키는 160센치입니다. 몸무게는 43킬로그램 마른체형입니다. 혈액형은  b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지민의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고, 같은 소속사 연예인으로는 고수 공승연, 김고은, 김용지 박성훈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한지민 인스타그램 주소는 여기에 이렇게 링크를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oma.emo/ -->한지민 인스타그램 주소

관심있으신분들은 팔로우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한지민 학력은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고등학교는 서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또한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에 졸업하였고, 은로초등학교에 졸업을 하였습니다. 


또한 한지민은 경력이 화려하기로 유명한데요. 최근 2019년에는 뉴욕아시안 필름페스티벌 홍보대사로 한지민이 뽑혔습니다. 또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대사로 임명이 되었구요. 또한 제천 국제음악영화제 홍보대로, 미쟝센영화제 심사위원,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홍보대사, 스위스 관광 홍보대사, 국제연합환경계획 한국위원회 친선대사, 국세청 홍보대사, 서울  g20정상회의 성공기원 스타 서포터즈, 민선5기 서울시 홍보대사, 남프랑스 와인 홍보대사, 헌혈 홍보대사, 한국 jts홍보대사,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고, 이외에도 많은 역할들을 담당하고 있는 한지민이라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한지민이 출연한 영화로는 국가부도의날, 미쓰백, 허스토리, 그것만이 내세상, 밀정, 장수상회, 역린등 여러가지 영화에도 다수 출연을 했던 한지민 이었습니다. 


또한 드라마로는 한지민의 많은 활약을 보여줬었는데요. 봄밤, 연예가중계, 눈이부시게, 아는와이프, 질투의화신, 드라마월드, 하이드지킬,나, 옥탑방 왕세자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눈에띈 한지민 이었습니다. 


정해인 프로필 알려드릴께요

정해인은 나이가 1988년생으로 현재 32세 입니다. 소속은 fnc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소속 연예인으로는 짱짱하신분들이 여기 다있네요.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 정용화, 이종현, 강민형, 이정신, 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 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박광현, 송은이, 윤진서, 이동건, 정해인, 성혁, 이국주, 문세윤, 정우 정형돈, 유재석 김용만, 노홍철, 정진영, 문지애, 이세영,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 조우종, 진예주, 서동성, 김철민, 오승석, 정유진, 최성민, 김누리, 이승주, 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콜, 레미, 채린, 린린, 메이 , 임현수등이 소속되어있는 큰 소속사 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건 유재석이네요. 


정해인은 밥잘사주는 예쁜누나에서 서준희 역으로 주연을 맡은 적이 있고, 손예진과 함께 정말 사랑을 나누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는데요. 이번에도 한지민과 함께 좋은 역할을 감당해 주길 기대해 봅니다. 

2019/05/22 - [연예계 핫 이슈 모음/스타] - 지상 슈퍼밴드 전인화 유동근 아들이라고?

2019/05/20 - [연예계 핫 이슈 모음/스타] - 김건모 부친상 병명은?

블로그 찾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