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타털 침대 벌레떼발견

낙타털 침대 벌레떼발견

낙타털 침대 에서 벌레떼가 무더기로 발견되었다는 충격적인 뉴스가 나왔습니다. 1천만원을 호가하는 낙타털침대 벌레 진드기를 막아준다던 낙타털침대 어떻게 된건가요? 정말 소비자 잘못인가요? 낙타털침대 매트리스 속에서 나방과 애벌래 무더기로 나왔다고 하는데...

저런곳에서 잠들면 몸에 두드러기 안나고 못배기지, 그동안 1천만원짜리 벌레위에서 잠을잔것이나 마찬가지인데



이런건 소비자들이 잘고발했다. 고의가 아니니 어찌되었건 낙타털침대 속에서 나온것이니까 리콜해줘야 하는 상황아닌가? 모든 낙타털침대를 까보던가하면 진짜를 알겠지요

침대속에 애벌레 나방 유충등이 발견되어 소비자는 피부병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병원도 자주다니고 했지만, 원인모를 두드러기가 몸에서 발견되었다고합니다. 

낙타털 침대 매트리스 덮개에 구멍이 난곳에서 알과 벌레들이 무더기로 나오니 소름이 돋네요. 

병원에서는 낙타털 침대 안에있는 나방의 문제로 피부병을 앓았다는 소비자입니다. 



낙타털 침대 어디에 좋은가?

소비자에게 판매자가 팔때에는 각종 벌레나 진드기가 낙타털 침대속으로는 침투하지 못한다고 하여서 1000만원이 되는것을 구입했는데, 지금 나는 1000만원짜리 진드기위에서 잠을 잔게 아니냐!! 어디가 좋다는말인가!

그러나, 전세계로 팔려나간 낙타털 침대는 단한번도 이런적이 없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이집이 문제인가? 벌레가 사는집이라는 말인가? 아니면 청소를 더럽게 안하는집인가?



소비자가 환불 요청을 했는데, 낙타털 침대 매트리 교환만 해준다는 식이었습니다. 
아마도, 낙타털 침대를 사용하는 분이면, 오늘다 뒤짚겠네요. 혹시라도 하나라도 더 나오게되면 리콜 뜰거 같은데, 두고 봐야겠죠. 

오늘 집에가셔서 낙타털 침대 있으신분들 꼭 열어보시길 바랍니다. 구더기든 벌레든 알이 있으면 무조건 리콜 각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