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등장인물 신성록 고원희 하재숙 완벽한조합

퍼퓸 등장인물 신성록 고원희 하재숙 완벽한조합

오늘은 새롭게 방송예정인 드라마 퍼퓸 을 소개해드릴께요. 요즘 신성록하면 떠오르듯 기대주인데, 그에 민예린역에 고원희까지 출연한다고 하니까 더욱 호감이 가는 퍼퓸 입니다. 뚱땡이 하재숙도 출연을해서 기가막힌 연기력을 선사한다고 하니까요. 꼭 챙겨보시는걸 추천합니다. 퍼퓸은 월화 드라마로 구성이 된 kbs2 드라마인데요. 오후 10시부터 하니까 9시50분부터는 채널을 고정해야겠군요. 오늘 첫방송인데 기대작이서그런지 정말 많은분들이 신성록을 기다리고 있더군요. 팬카페에 가보니까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실시간 검색어 올리자 하는분들도 있고요, 댓글꼭 달아드리자 하는분들도 있구요. 



자그럼 퍼퓸에 나오는 출연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성록이 나오는데, 서이도 역을 담당하게 됩니다. 또한 민예린 역에 고원희, 민재희 역에 하재숙, 한지나역에 차예련, 윤민석 역에 김민규, 김태준 역에 조한철, 김진경 역에 김진경, 박준용 역에 김기두, 손미유 역에 신혜정, 조춘오 역에 이한위가 출연을 하게 되는데요. 퍼퓸에는 연기파 배우들이 포진이 잘되어 있습니다. 




퍼퓸 등장인물 소개 해드릴께요

신성록은 서이도역인데, 창의적으로 셈세하게 병들어버린 파워관종 패션디자이너로 나오는데요. 천재 패션 디자이너 서이도를 신성록의 연기로 카바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원희 민예릭 역인데 극중에는 23세로 나이가 나오더라구요.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슈퍼모델로 나오는데요. 고원희도 연기력이 좋습니다. 


하재숙은 민재희 역으로 40세로 나오는되요. 대한민구 최고의 살림 스킬을 탑재한 초특급 주부로 등장합니다. 

차예련은 한지나 역으로 나이는 38세 입니다. 은퇴한 탑 모딜이자 모델에이전시 이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김민규는 윤민석 역으로 28세 나이입니다. 아이돌 스타에서 월드스타로 거듭난 아시아의 프린스라는 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드라파 퍼퓸의 등장인물 주요인물이었습니다. 


재희네 가족들은 조한철 김진경 이렇게 연기를 펼치는데요. 정말 볼만하더라구요. 


신성록의 캐릭터를 주목하라 서이도

미친존재감인 신성록은 37세 나이로 창의적으로 섬세하게 병들어버린 파워관종 패션디자이너이다. 삶의 본질적 아름다움을 꿰뚫는 심미안을 가진 명실상부 대한민구 최고의 디자이라고 소개하는 독특한 캐릭터 입니다. 체지방 9.7프로의 빈틈없는 조각몸매, 중저음의 기품있는 목소리까지 신성록 만이 낼수 있는 역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신성록은 여러가지 공포증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등장하는데요. 세균 공포증, 거지 공포증, 환공포증, 범죄 공포증, 노화 공포증, 여러가지여고, 또한 알르레기또한 엄청나게 많은 남자이기도 한데, 호두 알레르기, 땅콩버터 알르레기, 간장게장 알르레기 등이 있는 카탈스러운 남자로 등장하게 됩니다. 



퍼퓸의 여신이라고 할수 있는 민예린 고원희가 맡았는데 너무 이뻐요

고원희는 대한민구엥서 가장 핫한 여성입니다. 현재 모델계에서 가장 누목받는 라이징 탑스타라고 합니다. 세계적인 천재 디자이너 한류스타를 가지고 노는 희대 악녀로 주목을 받게 되는데요. 사람답게 사는것이 꿈이라는 고원희씨의 명품 연기를 구경할수 있겠습니다. 


고원희 앞에 등장한 인물이 바로 신성록이었다. 주어진 시간은 1년 남짓 없는데, 신성록을 통해서 고원희는 사랑을 싹틔워 가는데. 서이도 옆에 딱 달라붙어서 인생을 한번 꽃피워 보겠다는 심정 


오늘 밤 10시에 시작하는 퍼퓸드라마 정말 기대가 되는데 어떻게 진행되는지 본방사수 꼭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