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외장하드 오늘구입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물품은요 


코스트코외장하드에요. 



코스트코외장하드는 백업복구가 자유롭게 되구요. 가격은 15만9천9백원이네요 4T라 입니다. 

2테라 - 11만4천구백원이면

4테라구입하는게 이득이겠네요?


소비심리를 엄청자극하는 말도안되는 가격차이봐라 ㅎㅎ

그래도 우리는 저렴하고 쓸만한것을 구입할려면 반드시 발품을 팔아야만 구입할수 있다는사실

코스트코외장하드는 많은 분들께서 애용하고 계시고, 튼튼하고 소프트웨어적으로도 너무 좋다고 하는데요. 

정말 저도 하나 사서 써볼려고 구입해보았습니다. 


예전에는 WD제품만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코스트코에 가보니까 씨게이트 제품이 놓여있는 것을 보고 괸츈하다 생각했는데,

이제 사용해보고 실사용기를 올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또, 많은 제품들은 제가 코스트코에 다녀올때마다 올려드리고 있으니,

2018/04/23 - [친절한 생활정보씨/코스트코 ] - 코스트코가라아게 사봤어요

이제품도 꾀 좋아요~ 남편이 너무 좋아하구요~~ㅎㅎ

사용방법 , 가격등을 올려서 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추천아니템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