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도르프인형 정말 이쁘죠?

발도로프인형 아세요? 집에서 직접만들어주는 diy인형이네요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 좋은 친환경 소재로 만들수 있어서 더욱 좋은거 같아요. 광주발도르프인형 만들기 공방이 있고요. 뭐 여러지역에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사람들의 인식이 어떤지는 잘모르겠네요. 매니아층이 있어요 발도르프인형은요. 
발도르프 인형만드는 방법이 궁금하시죠? 이따가 영상을 통해서 한번 알려드리도록 학겠습니다. 
발도르프 인형 재료또한 공개해드릴께요. 여러가지 인형만들기 패턴이 있는데, 저는 발도르프 인형이 꾀 매력이 있더라구요. 

이제 아이들 양육하시고, 뭔가 취미생활 할거 없나 생각하시는 엄마들 있다면 예비맘들 있다면 빨리 하나 만들어보세요. 
만들기 시작하면 하나하나 쌓여가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정말이에요 ㅎㅎ


발도르프 인형은 정말 세계적으로도 유명해요. 

프린스턴 발도르프 스쿨이 있는데 여기에서는 자격증도 준다고 하네요. 


안타까운것은 공방의 현실에서 벗어나지 못한다는거죠. 

전문화 되면 발도르프인형도 꾀나 사람들이 좋아할거 같은데, 집에 하나씩은 있으시죠? 공장에서 만든거에요. 핸드메이드는 가격도 엄청나요






여러가지 영상을 첨부할께요 확인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발도르프인형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