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바질페스토 먹고 창원코스트코 구경하기





코스트코 바질페스토 먹어봤나요?

과자사러 코스트코 갔다가 수십만원 어치 사고, 페스토소스하나 구입해서 왔는데 
요거요거 물건입니다. 
코스트코 바질페스토 드셔본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맛이 기가막히네요?



제가 워낙에 바질을 좋아하는 터라 한치의 망설임도없이 코스트코 바질페스트롤 잡아들었는데요. 


700그램에 가격은 1만 3천원대였던걸로 기억해요. 

주의사항에 보면은 흔들어서 사용하라고 써있더라고요. 

바질페스토 소스에 올리브 오일이 꽤 많이 들어있는데요. 

참고로 코스트코 바질페스토에 들어간 성분명은 

해바라기유, 올리브유, 개슈넌, 그라나파타노치즈, 잣 버터, 정제소금, 감자플레이크, 마늘 ,젖산, 비타민c로 표기가 되어있어요. 


냉장보관을 반드시해주시고요 4도씨에 들어가면 좋습니다. 


담백한 바게트 베이커리에 바질페스토 발라먹어보셨나요? 정말 기가막힙니다. 

통밀빵과 궁합이 더 좋아요. 

빵에 견과류 들어있으면 훨씬 좋다는 사실 


대구 코스트코 가셨다면 꼭 사오셨으면 좋겠네요. 정말 가성비 짱이에요


듬뿍듬뿍 발라주세요. 

제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인데, 코스트코 바질페스토는 짠맛이 강하지 않은 맛이라서 더욱 맛있었어요. 


정말 배고플때는 계란후라이랑 베이컨 하나씩 해서 올린다음에 크림치즈 올리고 먹으면 정말 환상적이랍니다. 

오늘도 코스트코에서 바질페스토 살려고 줄서있는사람들 봤는데, 정말 인기많은 제품이에요. 


코스트코 5월 할인제품목록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의 비밀 8가지 알아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