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형 마마앤파파스유모차 때문에 동네엄마들난리남!



안녕하세요 팩트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유모차를 하나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 엄마들 사이에서 스토케니 뭐니 비싼걸로 아주 난리가 난적이 있었는데, 

동네를 가만히 걸어다니다보니까. 눈에 띄는 유모차가 있길래 . 물어봤더니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유모차라고 그러더라구요. 


그게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마마앤파파스유모차 인데요. 이름만 들어도 엄마아빠유모차입니다. 


휴대하기도 좋을거 같아요

지금 제가 올려드린 제품은 

마마스앤파파스 시티2 라는 제품인데요. 

유모차 이름을 보다보니까 특이하네요. 

구입한 사람들이 부르는 이름하고, 제품명하고 조금 차이가 있네요 ㅎㅎ


엄마들은 마마앤파파스

제품명은 마마스앤파파스 

줄임말로 부르시더라구요. 

우리는 부를때 마마앤파파스로 통일하도록 하겠습니다. 



유럽형 유모차라고 말씀드렸듯이, 차가 많이 없는 유럽은 아이들 유모차가 매우 중요하다고 그래요. 

일반도로를 새롭게 건설하지 않는 유럽은 문화유적을 잘 유지하려고 하는게 보여요. 

사진을 보면 유모차 손잡이가 있는거 보이시죠? 

마마앤파파스 시티2에 달려있습니다. 정말 아빠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엄마들도요 요즘은 엄마들이 뭐든지 다하니까요. 


마마스앤파파스 시티2 유모차 특징을 보면

와이드한 시트가 장점이고요. 넓은 차양막과 원터치 한손 폴딩 시스템을 갖추고 있네요. 4바퀴 모두 독립적인 서스펜션과 두드러운 한손주행이 정말 편하다고 하더라고요. 

일손많은 주부에게 무조건 편해야하는 유모차에요. 휴대성도 좋아야하고 일단 잘굴러야되요. 

어떤엄마들 시장보러와서 유모차 안굴러서 환장하는분 제가 몇 봤는데, 안타까워요. 유모차는 바퀴가 생명이에요

마마앤파파스유모차는 충격흡수에 강한 4바퀴서스펜션이 각각 탑재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정말 부드럽게 굴러가드라구요. 뒷바퀴는 충격흡수 시스템이 있어서

어린영아들이 머리가 흔들림을 잡아주더라구요. 이왕이면 구입하실때, 유모차 추천하실때, 마마앤파파스유모차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저희 둘째는 이번에 마마앤파파스유모차로 추천받아서 바로 샀어요. 

마마앤파파스 유모차 종류가 꾀되던데요. 

마마스앤파파스 어보2 / 마마스앤파파스 휴대용유모차/ 마마스앤파파스 시티2 / 마마스앤파파스 오카로 /

마마스앤파파스 아마딜로 / 마마앤파파스 스너그 

이런제품들이 있는데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글은 뭘 받고 쓰는게 아니라, 개인적으로 정말 괸찮은 유모차라 생각되어서 올려드린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