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채혈 혈당 측정기 하고 식전혈당수치 식후정상혈당 완벽하게체크했어요



채혈을 하지않고, 혈당을 체크하는 기술이 도입되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무채혈혈당측정기 로 인해서 시작되었는데, 더이상 피를 뽑지 않아도 혈당수치를 알수 있다는것이 얼마나 큰것인지 모릅니다. 

기존의 혈당수치를 체크하는방법은 바늘로 찔러서 피를가지고 측정하는 방법이었는데, 이방법은 불쾌감과 불편함을 동반하고 있음을 당뇨환자들은 누구보다 더 잘알것입니다. 


그런데 무채혈혈당측정기 로인해서 위와같은 에로사항을 극복할수 있었습니다. 

고령화가 되어가면서 당뇨환자들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인건 모두들 인정하실겁니다. 

그래서 적절한 혈당 측정이 꼭 우리사회에 필요한 필수품목이 되어버린거죠. 


그동안 당뇨환자들을 혈액을 채취해서 혈당을 체크하는방법으로 통증을 완화할수는 없어고, 두려움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랜데 이번에 무채혈 혈당측정기를 통해서 많은 분들께서 희망을 얻었더라구요. 



그래서 식전혈당수치 를 체크해볼려고 합니다. 

먼저 무채혈혈당측정기를 가지고 식전혈당수치를 보는데 정상수치를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한번 이렇게 다이어리를 작성한다음에 자신에게 맞는 식전혈당수치 다이어리를 만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정확한 수치를 스스로 파악할수 있고, 의사선생님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나눌수 있다는점이 정말 훌륭한점이다. 


또 식전혈당수치 를 확인했다면 식후정상혈당 을 완벽하게 체크해야한다. 

식후정상혈당 은 공복혈당과 식수 1시간혈당 2시간 혈당 취침전 혈당 정상수치가 위의 그래프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는것이다. 

오늘도 식후정상혈당 수치를 완벽하게 숙지한후에 저녁에 식하전에 꼭한번 식사후에 꼭한번 체크하는 버릇이 중요하다. 



정상혈당수치 

공복혈당정상참고치 100미만

식사후 2시간 혈당 정상 참고치는 140 미만으로 나옵니다. 

2018/04/27 - [분류 전체보기] - 젠틀몬스터선글라스 전지현이선글라스로 유명하죠 디디디

2018/04/27 - [친절한 생활정보씨/코스트코 ] - 코스트코물 정말 사지마세요!!

2018/04/30 - [친절한 생활정보씨] - 각평낚시터 꿀포인트 체크하세요

2018/04/30 - [친절한 생활정보씨] - 미얀마화폐 알고떠나는 미얀마여행

2018/05/01 - [친절한 생활정보씨] - 강화 양오낚시터 조황정보 4짜붕어나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