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자숙새우 랑 코스트코 스파클링와인 환상의궁합이다!



얼마전 상봉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남편이 하도 코스트코 자숙새우가 맛있다고 어디서 들었다나?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자숙새우볶음밥을 해달라고 난리를 쳐가지고 


제가 누굽니까? 

남푠에게 이정도 아침밥은 해줘야죠 ~~ ㅎㅎ 

그래서 제가 코스트코를 사랑할수 밖에 없다니까요 


자그럼 코스트코 자숙새우 볶음밥을 만들껀데요 

뭐 특별한거 없이 진행했어요 ㅎ



코스트코 자숙새우 정말 저렴한데요 저희집은 5봉지정도를 한번에 사서 마음껏 계절음식으로 만들어서 먹거든요

코스트코 자숙새우 한봉지에 거의 300마리정도가 들어있습니다. 

정말 먹을만해요 

그런데 제가산 50-70마리 들어있는 새우는 크기가 조금달라요 아무래도 조금들어있기때문에 좀더 크겠죠?

코스트코 자숙새우 사실때 마릿수를 잘보고 사셔야해요 많이 들어있는것은 새우 크기가 매우 작아요 볶으면 더 작아져요 ㅎㅎ





따땅!! 코스트코 자숙새우 볶음밥 새우볶음밥 정말 맛있다고 난리에요

그러니까 아침에 일어나서 자숙새우볶음밥 만들어 내라고 ㅎㅎ

코스트코 자숙새우 덕분에 요리실력과 평가가 나날이 발전하고있는 팩트 맘입니다. 


짠!! 어때요? 2만5천원의 가격에 이런 자숙새우 볶음밥을 얼마나 많이 만들수 있을까요? 수십그릇을 해결할수 있더라구요 너무 좋죠? 



코스트코 자숙새우 와 환상의 궁합을 보여주는 물건이 있는데..

코스트코 스파클링와인 입니다. 어제는 남편이 직접 코스트코에 들려서 코스트코 스파클링와인 한병을 사가지고 돌아왔더라구요. 

그게 뭐냐 했더니~ 이걸 모르냐고 핀잔을 주더라구요
요즘 아줌마들 사이에서 대세라나? 

그래서 그게 뭔데? 

이거 코스트코 스파클링와인 이잖아 ~~ 합니다. 

어디 한번 와인이라면 좋아하는데 스파클링 와인이라고 하니까  궁금해 지네요 ㅎㅎ



미국 캘리포니아 마데라 와인인데요 스파클링와인이에요 코스트코에서 팔고있는데 이건 상봉코스트코에 있더라구요 

코스트코 자숙새우랑 먹으니까 환상의 궁합이었습니다. 알콜 퍼센트가 12프로 정도가 함유 되어있어요. 시원하게 마시면 더욱 맛있어요. 

샤르도네 라고 검색하시면 나오는데 코스트코 스파클링와인 추천 샤르도네 입니다. 

한번에 구입할때 4병 구입했는데요. 


한개당 가격이 8200원 정도 였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코스트코 스파클링와인 추천할만 하네요~ 정말 맛있게 한끼를 우아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조리없이 간단하게 먹는 코스트코 먹방 정말 밴쯔 대박입니다.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