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숙하는법 이렇게하시면됩니다



저는 하루에 계란을 3개정도 먹는데요 삶은달걀을 꾀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누가 그러더라구요 반숙해서 먹으면 효과 가좋다고 그러는데 무슨효과가 좋다는거지?


달걀을 먹으면 우리몸에 생기는 변화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좋은 효능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아침점심 저녁으로 달걀을 많이들 찾으십니다. 


달걀의효능 

1. 아미노산이 다량 함유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자양강장 식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헬스트레이너)

2. 흰자안에는 오브글로불린 g1 성분이 다량 함유 되어있습니다. 

3. 오브뮤코이드 성분으로 식욕을 억제하고 비만방지에 탁월합니다. 

4. 비오틴을 파괴하는 아비딘과 단백질의 소화작용을 억제하는 안티트립신이 있습니다. 숙취해소에 탁월합니다. 

5. 리시틴 성분이 다량들어있습니다. 혈액속의 콜레스테롤을 감소하는 작용을 하고 치매예방 노화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였습니다. 


오늘의 주제인 달걀 반숙하는법 이렇게 하시면 정말 쉽고 편하게 할수 있는데요. 

반숙하는법 은 따로 있더라구요 집에서 하실때 이표만 참고하시고 지켜주시면 정말 완벽한 반숙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반숙하는법 - 저는 개인적으로 6분이 딱 맞아요 끓는불에 6분 딱 넣었다가 바로 빼세요 그러면 정말 먹기에 좋은 반숙이 되어있거든요. 오늘 시간별로 한번씩 해보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반숙하는법 - 4분은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식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반숙하는법 - 3분짜리는 정말 초고수들이 먹는거죠~ ㅎ


2018/05/23 - [친절한 생활정보씨] - 밤토끼 구속 다음은 마루마루가 되지 않을까?

2018/05/21 - [친절한 생활정보씨] - 구글맵네비게이션 이렇게 활용하세요

2018/05/20 - [친절한 생활정보씨] - 깨볶는방법 너무쉽네요

2018/05/17 - [친절한 생활정보씨] - 건대라면 토끼라멘 먹방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