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해시태그오류 해결완전정복함! <비법전수>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일단 제소개 부터하면 저는 1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고요. 세컨계정에는 10만 팔로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가다가 해시태그를 달면 내글에 좋아요가 찍히지 않는 현상을 보게 되죠? 

해시태그 갯수를 10정도해도 안보이고 아무도 안읽은것처럼 보여질때가 종종 있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해시태그오류 완벽정리 리뷰를 보여드릴건데요. 

그런데 정말 중요한 정보 한가지는 비밀댓글로 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신비성을 위해서 이것알면 일단 묶인 사진 글들 다풀리거든요~ 저는 자주 이러한 현상을 겪는 사람들중 한명으로서 아무리 찾아바도 해결방법이 거기서 거긴거 같더라구요. 


인스타그램해시태그오류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요? 


제일 먼저 해야할일은 , 글쓰기를 멈춰보세요. 하루나 2틀정도는 휴식을 취합니다. 지금 경고 먹고 있는중이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글쓰기가 계속된다면 뭐라하겠어요? 괴씸죄에 걸리겠죠? 계속 계정 블록 먹습니다. 


두번째 해야할일은 해시태그 남발을 막아라!! 매일 동일한 해시태그 만 달고 있는지 아셔야합니다. 

일상, 인스타그램 팔로워 인친 육아맘 데일리 이딴거 자꾸만 쓰지 말란말이에요. 인스타 그램에서 통으로 누락시킨 해시태그가 있다고 알고 있고, 실제로 경험하고 목격도 했습니다. 

자신이 올린글은 반드시 해시태그를 찍어서 확인하는 습관 이중요합니다. 혹시나모를 누락에 대비해서 입니다. 


인스타그램해시태그오류 어떻게 해결할까요? 세번째, 그림에 맞는 주제로 해시태그를 반드시 적으면 적은데로 달았으면 좋겠습니다. ~ 이런것도 블록의 대상이 되거든요. 


인스타그램해시태그오류 마지막 키포인트 입니다. 이건 비밀댓글로 만 알려드릴꺼에요. 이거 알면 일단은 사람들 팔로우 숫자도 늘어가고 좋아요도 지금의 몇배증가하는 비밀이거든요. 혹시 궁금


하시면 비밀댓글로 달아주시고 10분 채워지면 한번에 공개해드리도록 하고 또 10분채워지면 답해드릴꺼니까 기다려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