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BQ몰 환전하러 다녀왔어요 (과일,선물,식료품)

홀에 가셔서 어디로 가야 환전을 할수 있을까 고민하셨죠?


보홀시내에 있는 보홀BQ몰 에가시면 환전소도 있고, 약국을 비롯하여 이마트라고 생각하시면 편할거 같습니다. 


없는게 없죠. 



요기가 바로 보홀BQ몰 입구 입니다. 

트라이시클을 타고가서 이앞에 내리셔서 편의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리동네 이마트가 생각나더라구요~~


이곳에가면 없는게 없습니다. 


보통 관광객들 이곳저곳 시장에서 선물 사는데, 


저는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이곳이 더 좋은게 많더라고요




이곳이 바로 

보홀BQ몰 환전소랍니다. 


돈을 두둑히 바꿔야 하는데, 


아참 소매치기 조심 꼭하시길 바랍니다. 


여행중에 꼭 그런애들이 있어요 애들이 그러더라구요






보홀BQ몰 약국이에요 혹시모르니 약국의 위치도 알고 가시는게 좋겠죠? 


유아동반시 꼭 이것은 알고 여행다니세요


갑자기 아플수도 있으니까요






내가 좋아하는 코카콜라 사이다 스프라이트다!! 엄청 집어왔어요





망고스틴 정말 끝내줍니다. 

엄청달아요 보홀BQ몰 과일은 정말 신선하고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시원해서 좋았음 밖에 노점에서 파는거는 미지근해가지고 먹으면 ㅋㅋ

한국사람들 찬거 좋아하잖아요 ㅋㅋ


보홀여행 가셔서 꼭한번 이용해보시는것 좋을거 같아서 포스팅해요


보홀BQ몰 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