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양오낚시터 조황정보 4짜붕어나왔다




안녕하세요 낚시를 사랑하는 팩트스토리입니다. 

낚시사랑 하시죠? 저도 너무 너무 좋아해서요~~ 눈만감으면 찌가 스르르 올라오는 그생각때문에 참나 낚시가 정말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오늘은 강화도에있는 양오낚시터를 소개하고 조황정보도 함께 보시면 좋겠습니다. 

양오낚시터 에서는 붕어 4짜가 그렇게 출몰한다던데, 완전 토종붕어들만 나온다고하던데 어젯밤에도 몇마리 터졌다고 그러던데, 

밤마다 피아노줄울리는 소리 붕어일까 잉어일까. 이곳은 붕어가 대부분 피아노줄소리를 내더라구요. 쎽쎅이면서 밤새 조사님들께서 끙끙 대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양오낚시터 이래서 잘되는구나 합니다. 


정말 아는사람만 안다는 양오낚시터는 밤에 술쳐드시고, 고성방가 하는 잡것들은 없으니 안심하시길 바랍니다. 

왠줄아세요? 수심이 깊어요 빠지면 뒈져요 술먹다 뒈지는거에요 ㅋㅋㅋ



양오낚시터에서만 맛볼수 있는 토종붕어 4짜 

올리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체고좀 보세요


처음에 올릴때는 잉어인줄 아시고 너무 힘들었는데 나왔는데 황금색 4짜붕어였다고 하시는 조사님

오늘 기분 좋으시답니다. 


옜날에 양오낚시터는 방송한번타고 어떤넘들이 들어와서 배스풀어서 완전 망했었죠. 


그후로 바닥다 개선하고 완전히 꺠끗히 밀고 완전한 토종붕어터로 변신했죠?

그후로 조사님들이 엄청나게 찾아오셨고, 토종붕어들 4짜들이 줄줄이 나와주었는데요. 


정말 배스가 무섭긴 해요. 



양오낚시터 수상방가로 입니다. 수상방갈로는 현재 3동만 운영하고 있다는데 미리 예약하시면 좋겠고요. 15동을 추가로 허가중에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밤에 찌올림이 예술인데 케미 보고있으면 정말 마음이 평안해 집니다. 찌가 올라면 그때는 정말 환상적이죠





1모자란 39센치급 붕어 토종입니다. 하룻밤새에 월척이 도대체 몇마리야




상류권 포인트인데 이곳에서 4짜가 주로 출볼한다고 하죠? 봄철에 낚시대를 한번 드리워 보세요. 

양오낚시터는 절대 실망시키지 않더라구요











오늘먹은 점심은 제육볶음 입니다. 아 정말 맛있게 잘하시네요. 


양오낚시터 전화번호와 지도를 이렇게 첨부합니다 확인하시고 

낚시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즐낚 짬낚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