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 부모사기설 루머?! 진실 혹은 거짓?

마이크로닷 부모님이 요즘 사기설로 인커넷을 떠들썩 하게 있다고 하는데 , 마이크로닷이 5살때 일인데 과연 마닷이 기억을 하고 있을까 ?? 저걸 궂이 지금 터트려야 하는이유가 뭘까요?? 마닷은 이미 도시어부로 굉장한 주가를 올리고 있고. 홍수현과 열애로 계속 인기몰이를 하는중에. 부모님 사기설로 타격이 있을것으로 보이지만.


연예계의 대부 이경규와 이덕화등 많은 지인들을 두고 있는터라 아마도 방송계에서는 타격이 없을것이다. 그리고 워낙에 열심히 살고 있는 마이크로닷이다.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열심히 일을 하고 삶을 활력있게 즐기는 사람이라 엄청 좋아하는데. 이런기사가 눈쌀을 찌푸리기 보다는 부모가 지은 일이기 때문에 궂이 자식에게 그것고 공인이라 이목이 주목되고 있는것같다.


마이크로닷 부모님 사기설에대한 홍수현 마닷여친의 입장은 “드릴 말씀이 없다 “인데 , 당연히 여친이 이거에대해서 뭐 말할게 뭐가 있을까 생각되어진다.
홍수현도 마닷도 두사람의 연애가 잘되길 바라는데 마닷이 요즘 티비에서 인기를 끄니까 시셈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듯 보인다.


마이크로닷 절친인 도끼는 이에대해서 무슨반응을 나타낼것인가 ? 도끼가 아마 돈을 내주면서 구해주지 않을까 ?? 도와주면 좋겠다. 한간의 루머라는 소리도 있지만 , 궂이 루머가 아니라도 마닷의
잘못은 아니기 때문에 팬심이 많이 작용되리라 보인다. 이런일로 마닷이 의기소침해질 사람이 아니라는것도 많은분들이 알고 계실거다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설때문에 뉴질랜드에 계시는 부모님의 집또한 이슈가 되어진것으로 보여지는데 , 그당시 뉴질랜드에 갔다고 해도 고생은 정말 했을것이다. 이민국인 뉴질랜드의 삶이 돈없으면 정말 힘든 생활인데. 자며키우느라 엄청 고생은 한듯한다. 거의 수제비로 밥을 먹었다고 말하는 마닷의 말이 신뢰가 간다. 그리고 그의 노래의 가사에도 수제비 이야기가 나온다.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설이 잘 마무리되어지리라 보인다. 그런데 쉽게 사그라 들지는 않는것 같다. 뉴질랜드 오클랜드 에서 최대 한인식당을 하고 있는 마이크로닷 부모님들 아마 그땅에서 엄청난 부를 축척하며 살고 있을것인데 , 하루에 400명이넘게 손님이 찾는다고 치면 ~ 하루 매출도 엄청날 것이다.

마이크로닷 형인 산체스또한 국내에서 랩퍼로 활동중인데 ~ 동생을 잘지켜 주리라 믿는다.


이제좀 풀리기 시작한 마닷 ! 힘내고 이런일로 넘어지면 안된다.
낚시채널 도시어부 하차 하지말고 끝까지 해내라! 응원한다 형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