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피오스효능 3가지 ,인디언감자러고 불리네요

아피오스 효능을 ​아시나요?
인디언감자라고 불리우는 아피오스 , 오늘은 아피오스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록 하겠습니다.
마치 , 감자처럼생긴 아피오스 입니다. 이를 인디언 감자라 불르기도 하구요 ,
​아피오스 생산지는 북미대륙이라고 하는데요 , 우리나라에서는 흔하게 구할순 없더라구요.


요렇게 생긴것이 아피오스인데요. 마치 감자 같기도 하고 마와 같은 맛을 내기도 하고. 인삼냄새도 나고 한다고 하네요
칼슘의효능은 다들 아실건데요 뼈를 튼튼히 하고 , 우리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인 칼슘이 무려 30배나 넘게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이게 바로 아파오스효능이겠지요

칼슘이 30배가 넘는다면 엄청난영양소가 함께 들어있다는 얘긴데요. 요즘 엄마들아 아이들 건강간식으로 아피오스가 많이 사용된다고 하네요


뽀얀 속살을 자랑하는 아피오스 리포터도 엄청 맛있게 먹고 있는데요 철분과 식이섬유또한 엄청나게 들어있어서요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저희도 영상보고 구입을 할려구요 남편이 주문하라고 난리네요

아피오스효능을 들어보니까. 만성변비환자에게는 특효약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아피오스 효능은 아이들 아토피가 있는 아이들도 앞피오스를 먹게되면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고혈압에좋은음식으로도 10대 슈퍼푸드로도 선별되었던 아피오스인데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저도 먹어보고 변비 효능보면 바로 알려드리 도록 하겠습니다.


어르신이 직접 농사를 지어서 마을에서 키우고 있는 아피오스 , 인디언감자 사람들이 뭘키우나 했을것인데 좋은 농작물을 키우셔서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네요.

당뇨병에좋은음식이라고 유명해졌는데 , 당뇨 환자들은 아피오스를 대부분 알고 계시더라구요


아피오스는 효능 뿐만아니라 여러 음식들에도 사용할수가 있는데요. 아피오스 된장찌게가 정말 기가 막히다고 하네요.
단 , 주의해야 할점이 있어요. 생것으로 아피오스를 드시는걸 추천하지는 않네요. 설사가 날수 있다고 하네요.

삼계탕에넣으면 정말 좋다고 하는데 , 보통은 인삼을 넣고 삼계탕을 끓이는데요. 아피오스를 넣고 끓이게 되면 사포닌 성분이 엄청나게 많이 나온다고 하네요.


아피오스 효능도 좋지만 먹거리가 정말 많이 있네요.
아피오스조림을 만들어서 먹어봐야겠어요. 짧잘한
감자조림하고 비슷하겠죠?


아이들 간식으로 아피오스 튀김 마치 감자튀김처럼 맛있다고 하네요 ~~ 이번기회에 20킬로 정도 사서 여러가지 음식에 도전해 볼려구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