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경 미스코리아 딸 채령 무슨일인가요?

오현경 미스코리아 딸 채령 무슨일인가요?

이슈에 오현경에대해서 핫키워드로 급검색이 되고 있습니다. 요즘 불타는 청춘 예능에 출현하고 있는 오현경 입니다. 오늘은 미스코리아 리즈시절때 사진을 조금 알아보고 또한 이혼에대한 이야기그리고 딸 채령에 대한 이야기도 조금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현경 미스코리아25

오현경 미스코리아24

오현경 미스코리아23



요즘 배우 오현경님은 예능에도 도전을 하고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불타는 청춘에서 핫한 배우들과 함께 예전 배우들이죠? 김국진과 강수지 커플 결혼을 때문에 불청이 엄청나게 뜨거웠는데 오현경은 오양비디오로도 정말 유명한 배우였는데 그후로는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 

이번에 불청 제작진의 설득으로 인해서 오현경의 출현이 확정되었습니다. 
많은 팬분들께서 오양을 기억해주시고 이번에 정말 신선한 모습으로 여러분들의 안방을 채워줄것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오현경 미스코리아22

오현경 미스코리아21

오현경 미스코리아20



보통은 30대 되시는분들이라면 오현경이라는 이름은 다들 기억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고현정하고 정말 라이벌 관계였습니다. 
이쁜것은 둘째치고 몸매가 정말 이쁜라인을 가지고 있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입니다. 

오현경 미스코리아19

오현경 미스코리아18



오현경 나이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현경 나이는 지금 만 49세로 50세가 되었습니다. 오현경 님은 1970년생인데 정말 지금50세에도 불구하고 정말 미스코리아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진 출신답게 정말 아름다움에 자태를 선보이는 오현경 입니다. 

미스코리아 진 선 미 중에 오현경이 진을 차지하였고, 고현정이 선이었는데 좀더 티비를 채웠던것은 고현정이 되었죠? 

오현경 미스코리아15오현경 미스코리아16오현경 미스코리아17


연예계에서는 고현정이 정말 큰 마담 역할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당시에 미스코리아 대회 진의 상금은 1천만원이 넘는 돈을 받았다고 하니까 그당시 엄청난 돈을 주었네요. 지금으로 따지면 억단위가 되겠네요. 

오현경 미스코리아12오현경 미스코리아13오현경 미스코리아14


오현경 소속사는 젝키가 함께 했었던 dsp엔터테이먼트 회사였습니다. 이곳에서는 핑클 성유리 옥주현 이진 이효리를 배출한 기획사이기도 합니다. 젝스키스는 지금 다시 재결합하여 yg소속으로 알고있는데요 정말 잘될지 궁금합니다. 


지금 현재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입니다. 오현경이 소속되어있는 소속사입니다. 화이브라더스 코리아에는 총 47명의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김윤석 주원 김상호 이동휘 유해진 최태준 주진모 임지연 김옥빈 여기까지만 말해도 영화계에서는 짱짱한 배우들로 가득차있습니다. 

계속해서 이다희 오현경 엄태웅 박주미 박혜수 김성호 송새벽 김민재 민진웅 건일 

한선화 박보람 김주현 채서진 전수진 정다빈 오연아 서영희 임현주 지윤호 이선호 하연주 황우슬혜 삭세완 강별 송상은 유승목 주진모 무진성 신주환 최정헌 류경수 김영웅 배민정 이수웅 길해연 장명갑등이 있습니다. 

오현경 미스코리아11


오현경은 1988년 kbs 드라마'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데뷔 하여서 수상작으로는 2015년 mbc 연기대상 특별기획부분 여자 우수연기상을 받은바 있습니다. 

오현경 미스코리아10

오현경 미스코리아9

오현경 미스코리아8


학교는 1988년 88올림픽 시절입니다.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여화학을 전공하였고,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등하교는 계원예술 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학교안에서도 굉장한 미모로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오현경 미스코리아7

오현경 미스코리아6

오현경 미스코리아5


이번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 시청자들은  이러한 반응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현경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여자 연예인들은 싫어할텐데 하는 대답도 있었고, 정말 좋은 사람 많나고 김국진 커플처럼 정말 좋은 커플 하나 탄생되었으면 좋겠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오현경 미스코리아4

오현경 미스코리아3

오현경 미스코리아2


오현경 이혼 홍승표 

오현경은 2002년에 계몽사 회장이었던 홍승표와 결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2005년에 오현경은 이혼을 했습니다. 이유는 남편의 사업문제였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이혼문제는 합의 이혼으로 했고, 딸 채령을 키우고 있습니다. 채령또한 엄마의 미모를 쏙 빼닮아 정말 미인입니다. 

오현경 미스코리아1

오현경 미스코리아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