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나이 차예린 세무조사

주상욱 나이 차예린 세무조사

드디어 소원을 성취해서 4짜 쏘가리에 도전했던 주상욱입니다. 쏘가리 낚시는 많이 다녀봤지만, 정말 쏘가리의 메카라 불리우는 성지 섬진강에서 3짜 이상을 끌어내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오늘은 주상욱 나이와 또 아내 차예린 결혼식 이야기 그리고 요즘 연예계에 핫한 세무조사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도시어부에 출연한 주상욱은 소원을 성취하고 이번에 붕어낚시대회에까지 나가게 되는데요. 낚시 매니아였던건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함께 동출했었던 도시어부팀들 정말 고생하였네요. 이번에 기사가 나기를 도시어부 촬영중단 이덕화가 천만원 상당 사은품을 마련했는데, 이덕화가 나만믿고 따라와를 해서 한 낚시터를 갔었는데, 고기가 그날 안나와서 도시어부 촬영이 중단되는 헤프닝이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이날은 배우 주상욱과 조재윤이 출연해서 정말 낚시를 진지하게 다큐멘터리로 찍으시던데 조재윤씨도 요즘에 정말 티비예능에 잘나오는것 같습니다. 그만큼 말도 잘하시고 웃음 타이밍도 너무 잘아는것 같습니다. 



먼저 주상욱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상욱씨 나이는 올해 41세가 되셨습니다. 차예련씨는 34세 입니다. 둘이 7살 차이가 나는 신혼 새내기커플입니다. 둘은 너무 사랑을 해서 공개적으로 연애후 결혼에 골인할수 있었습니다. 



주상욱씨 학력은 남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가족으로는 배우자인 차예련씨가 있습니다. 주상욱씨의 소속사는 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윌엔터테인먼트 소속연예인으로 대표적으로 몇분만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권민중 김범진 김선웅김소은 김재원등 여러명의 배우들과 가수들이 소속이 되어 있습니다. 


주상욱 차예련씨 결혼은 어떻게 하게 되었는지요?

주상욱과 차예련씨는 2017년 5월달에 결혼을 하셨는데요. 서울 광나루에 있는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2015년 화려한 유혹 대히트작이었던 드라마로 두사람은 평생 연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주상욱 아내의 차예련은 본명은 박현호 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85년생으로 현재 35세입니다. 키는 172cm의 장신의 차예련씨입니다. 여고괴담으로 데뷔하여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차예련씨는 주상욱씨와 결혼을 해서 1남을 두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주상욱씨의 근황은 어떤가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현재는 도시어부에 출연을 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 특별출연으로 방송중에 있습니다. 또한 예전에 드라마 인터뷰에서 주상욱씨의 취미를 물었을때, 민물낚시를 즐긴다는 말이 나와서 화재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후로 도시어부 출연을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때마침 기회가 찾아와서 정말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전에 민물낚시를 다닐때에는 붕어 42cm 4짜가 최고 기록이라며 이경규에 뽐내기도 하였습니다.

한번은 쉬지않고 좌대에서 4일동안 장박낚시도 감행을 하였었는데요. 그만큼 낚시꾼인것은 판가름이 난듯합니다. 이에 연예계에서 낚시인으로 유명한 이덕화 이경규 이하늘씨의 콜링이 기대가 되는바입니다. 



도시어부 쏘가리편에서는 4짜쏘가리를 잡아내겠다고 말한바가 있는데, 사실 저도 낚시를 많이 다녀봤지만 4짜 쏘가리를 만나기엔 정말 쉽지 않습니다. 특시 쏘가리의 메카인 섬진강에서 쏘가리 포인트를 모른다면 정말 쉽지 않습니다. 

쏘가리 장인인 어비나 이찬복프로의 도움이면 모를까, 방송인들과의 쏘가리낚시 쉽지 않을거라 예상은 했지만 정말 면꽝은 면했다라구요. 

다음번 쏘가리편에는 반드시 쏘가리 대가들을 모시고 출조하는 도시어부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고, 도시어부에 나온 출연진 모두 쏘가리 낚시 릴을 잡는것을 보면 저분들이 미노우낚시는 해보진 않은 분들이란것을 한번에 알아차릴수 있습니다. 

주상욱또한 미노우낚시를 쏘가리 낚시를 해보신분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저들의 주종목인 민물 붕어낚시대회를 여는 이유도 아마 시청률을 끌어올리기위한 자신있는 분야 종목이 아닐까 생각되어집니다. 아무리 유료터여도 날씨과 환경이 따라주지 않는 다면 자연의 미물이 쉽게 잡혀주지는 않을거란 생각을 합니다. 



주상욱씨 아내 차예련씨의 다음행보는 어떻게 되나요?

차예련씨는 kbs 2 월화 드라마 오후 10시에 하는 퍼퓸이라는 드라마가 방송예정에 있습니다. 2019년 6월 첫방송을 하는 퍼퓸에 차예련씨의 연기력을 또한번 느낄수 있어서 저로써는 너무나 행복합니다. 



퍼퓸이라는 드라마는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인데 이곳에 차예련 주상욱의 아내가 출연하게 됩니다. 출연진으로는 신성록 고원희 하재숙 차예련 김민규 이렇게 주연급 배우들이 출연을 하게 되어서 많은 분들의 월화 저녁 안방을 채울예정이라고 합니다. 
찾아주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