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펜션 볼레낭펜션 우도에서 제일좋았어요!

우도펜션를 검색하다가 바다뷰가 이쁜 우도펜션 볼레낭펜션을 찾았습니다. 가격은 5만원이었는데 가격도 싸고 정말 깨끗하고 다시오고싶은 펜션이라서 글을 짧게 올려놓을려구요.


제주스러움를 느끼고싶어서 우도로 여행지를 정했구요 , 제주도는 많이 와봤지만 성산에서 배를 타고 , 우도로 넘어오는것은 처음이라 엄청 기대가 되더라구요
우도 배시간표를 참고하면 더욱 편하실거 같은데. 홈페이지로 검색해 보시면 빠를것 같습니다.
제가아는 정보로 우도배시간은 30분에 한대씩 있는걸로 아는데 관광객이 많을때는 수시로 운행을 하고 았다고 해요


일단 진에어로 감성사진 몇장 찍어보고 ,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도 검색해보고 제주맛집여러군대를 가보았지만. 그닥 썩 맛있는 음식은 없더라구요. 가격은 섬이라 그런지 정말 비싸구요 ^^ 현지인들이 다니는 밥집이나 찾아당길라구요 ~
그중에 한곳을 찾았는데 진짜 맛있는 집이었어요. 떡볶이에 문어가 들어가 있는데 정말 이건 먹어보세요. 업체명은 비밀댓글로 알려드릴게요


요건 우도 볼레낭펜션에서 끓여먹은 해산물라면 전복라면 새우라면 입니다. 제가 직접 조리해서 만든건데 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 우도펜션 찾으시는분은 여기 볼레낭펜션 한번 와보세요
일단 가장 좋은 우도펜션 볼레낭의 장점은 모든 객실 바다뷰라는 사실!!
전 이거때문에 방을 4개를 잡았는데 , 방안에 들어가니 층별로 뷰가 장난이 아닙니다.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어요


일단 우도펜션은 이곳으로 정하구 픽업샌딩까지 서비스로 해주신다니까 일석이조 ~~
정말 커피까지 예술인데 , 전망이 진짜 너무너무 좋았네요
낮에는
우도봉에 올라가서 구경했는데 , 정말 가길 잘했어요. 제주도만의 제주스러움이 우도안에 숨겨진 보물처럼 있더군요.
안와보신분들은 정말 모를꺼에요
우도는 누워있는 소를 닮았다하여 , 우도라는 이름이 붙었더라구요. 정말 우도유람선을 타면 선장님이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시는게 재미있기도 했고 , 정말 섬이 크다라는 생각을 했네요


우도봉에 올라와보니 우도펜션들이 딱 보이는데 조기가 우리가 묵었던 볼레낭펜션 ~~~ 정말 정말 오길 잘했어요.
바람이 조금 불지만 제주도는 바람 여자가 많다고 하죠?
이반여행은 우도였지만 구석구석은 다 보지 못했어요
시간이 짧았고 , 저희는 랜트카를 가지고 들어갔는데 다른분들은 그냥 배타고 들어와서 픽업서비스 받으시더라구요.

아참! 우도오면 전기자전거 꼭 타세요. 그리고 좀더 길게 이용할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보통은 2시간인데 좀 촉박하다라구요

이방법은 우도펜션 사장님이 알려주셨어요. 비밀댓글로 전수해드릴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