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모종 진짜를 찾았다. 고구마모종 판매처 알려드릴께요

고구마모종 진짜를 찾았다. 고구마모종 판매처 알려드릴께요 

어려서부터 농사를 지어오신 부모님때문에, 이곳저곳 작물을 재배하는 곳을 잘알고 있었네요. 커서 보니까 정말 그런것들 하나하나가 도움이 되더라구요. 고구마모종 판매하시는분들이 계시고 정말 좋은 종자의 모종을 판매 하고 계셔서 소개할까 합니다. 

고구마줄기 - 고구마순을 드시는 분들은 대부분 식이섬유를 필요로 하시는 40대이상 여성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변비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하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줄기로 요리를 해서 드시면 정말 단백하고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고구마모종 판매 1고구마모종판매

고구마모종 판매 2

고구마모종 판매 3



일단 고구마모종을 집밖에 텃밭에서 키우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런분들은 소작을 해서 가정만 먹을수 있도록 재배를 하시는데, 요즘 아파트 주변에 작은 텃밭을 공유해서 쓰시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이런곳에서도 고구마모종으로 재미를 보시는 어르신들이 꾀 많이 계십니다. 

고구마모종 판매 4



고구마순 효능은 위에도 말씀드렸지만, 일단 변비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줍니다. 그리고 어린아이들 성장기에 뼈건강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칼슘자체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갱년기 여성에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식물인데요. 골다공증이 있는분들이 꾀많이 섭취하시고 계십니다.

고구마모종 판매 5

고구마모종 판매 6



고구마줄기의 효능은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소식이있습니다. 피부미용에 정말 좋습니다. 각종 비타민이 고구마순에 들어있기 때문에 , 피부 노화를 방지해주고 피부 탄력까지 잡아주는 신비의 나물이네요?  

또한, 얼굴 잡티를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는데, 기미나 주근깨 등의 잡티 제거에 좋습니다. 잡티제거 하는 방법은 비밀댓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만의 비법레시피가 있습니다. 

고구마모종 판매 7

고구마모종 판매 8

고구마모종 판매 9



그리고, 20대 여성들이 요즘 고마순다이어트를 하고 계십니다. 정말 식이섬유가 얼마나 많으면 젊은 여성들에게까지 인기를 끌수 있을까요? 그래서 요즘 농작하시는분들은 없어서 못팔정도로 잘팔리는 호황을 누리고 계시다고 하는데요. 정말 저도 미리 구입해서 먹어야 겠습니다. 

고구마모종 아무거나 아무대서나 판매하는걸 드신다구요?

고구마모종을 직접 구매해서 키우시는분들이 부쩍늘고 있습니다. 국내산 고구마모종을 키우시고 싶은분들이 꾀 많이 계십니다. 

고구마모종 판매 10

고구마모종 판매 11

고구마모종 판매 12



고구마모종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고구마모종을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심는 시기가 4월달과 5월달입니다. 이때에는 고구마농사를 위해서 많은 분들이 모종을 심기 시작하는데요. 이때 고구마순을 구입하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당연히 비싸지게 되겠죠? 

고구마모종 판매 13



그래서 이달만 피하고 구입을 하시면 조금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고구마 줄기를 구입해서 드실수가 있게 됩니다. 그치만 정말 청정지역에서 팔고 있는것을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구마모종 판매 14

고구마모종 판매 15

고구마모종 판매 16



고구마모종 어디에서 구입하는게 좋을까? 

제일 좋은 고구마모종은 황토땅에서 자란 모종이 가장 튼실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무균으로 키워낸 고구마모종을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고구마모종의 종류도 각이각색인데요. 꿀고구마, 그리고 호박고구마, 그리고 밤고구마 다들 드셔보셨을겁니다. 호박고구마를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요. 정말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고구마모종 판매 17

고구마모종 판매 18


포장은 품종별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3kg, 5kg,10kg,20kg 이렇게 박스단위로 출고를 받고 있더라구요. 믿음직한 땅 해남에서 나는 고구마모종 다들 왜 좋은지는 알고 계실겁니다. 해풍이라는 자연적 특성에 맞게 해풍을 맞은 식물은 병충해를 받고 자라지 않기 때문에 더욱 믿음직 스럽습니다. 

고구마모종 판매 19

고구마모종 판매 20


4월초 수확시기 가격은 조금 비싼 시기란것을 이미 말씀드렸습니다. 그렇지만 품종만은 자부하는 그러한 고구마모종판매 확실합니다. 

저도 매년마다 구입해서 먹고 심고 하고 있는데요. 실망하지않고 정말 좋은 품종이구나 하는것을 알수 있겠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2019/04/05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대한민국 전남 고흥 고양이섬 생긴이유

2019/04/03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강황가루 먹는법 그리고 효능까지 3년차 노하우공개

2019/03/15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구례 산수유축제 맛집 구경3코스 따라오세요 꿀팁!

2019/03/13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홍화씨부작용 알고 이런증상?! (효능정보, 파는곳, 먹는방법)

2019/03/07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모링가씨앗 먹는방법 알려드리고 모링가효능 이것만알면된다

2019/03/06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노니분말복용법 그리고 노니효능 알뜰정보

2019/03/05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유근피 먹는방법, 유근피효능 이것만알면된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