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보트릴정 0.5mg먹고 간질 해결 리보트릴정 효능 부작용 알아볼께요

리보트릴정 0.5mg먹고 간질 해결 리보트릴정 효능 부작용 

오늘은 간질로 인해 고통받는 분들을 위해서 리보트릴정 0.5mg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문의약품으로 분류가 되어있습니다. 그러므로 병원에서 처방을 받아서 복용하실수 있겠습니다. 보통은 많은 분들께서 간질환자분들이 사용하시고 우울증 환자분들께서도 리보트릴정을 사용하신다고 알고있습니다. 효능과 효과면에서는 다들 사용하고 있는 대중적인 제품이다보니까 좋다고합니다. 

리보트릴정 1리보트릴정 우울증

리보트릴정 2

리보트릴정 3

리보트릴정 4



그리고, 공황장애로 고통을 받는 분들께서 리보트릴정을 요즘 많이들 찾는다고 하십니다. 공황장애가 있는분들은 하루에 2회를 드신다고 합니다.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점점 증상이 좋아지면서 약을 줄이는 방향으로 안내를 해드리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리보트릴정 5

리보트릴정 6

리보트릴정 7

리보트릴정 8

리보트릴정 9

리보트릴정 10

리보트릴정 11



리보트릴정 0.5mg 부작용 있나요?

이런 부작용이 나타나면 투약을 중지하시면 됩니다. 근육통 부작용 자극과민 부작용 초조함 부작용 환각 부작용 무감각 부작용 이인증 부작용 등 여러가지 부작용이 씨는데요. 리보트릴정 의존성 금단증상이라고 합니다. 이럴때는 의사와 상담하라고 합니다. 
리보트릴정 12리보트릴정 13



또한 정신 신경계 부작용도 있습니다. 지침과 졸음 휘청거림등의 부작용으로 적용될수 있다고 합니다. 
신경과민 기분나쁨 흥분 무기력등의 부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보트릴정 14리보트릴정 15




리보트릴정 이런분들은 조심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심신이 허약하신분들과 뇌의 기질적 장애환자분들은 조심해서 투약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고령자 분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쇠약환자분들도 리보트릴정은 주의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또한 호흡기능저하 환자 수면무호흡증 환자분들께서도 의사와 상담후 복용을 권하고 있습니다. 

리보트릴정 16

리보트릴정 17

리보트릴정 18



유소아 간질에도 적용된다고 합니다

복용방법은 나이에따라 적용되고 있습니다. 성인인 경우는 1일 3회를 투약을 하고 있습니다. 소아인 10세에서 16세까지는 1.5mg초과하지 않도록 분할하여 투약하도록 합니다. 유아및 소아에 경우는 1일 체중 kg당 0.1mg을 투약하도록 합니다. 

리보트릴정은 간질 환자뿐만아니라 우울증 치료에도 사용된다고 하는데요. 공황장애가 있는분들도 많이들 찾고 계시다고 합니다. 가까운 병원에서 진단후 처방받으시고 빨리 건강을 회복하시면 좋겠습니다. 

리보트릴정 19

리보트릴정 20

리보트릴정 21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