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밤 효능 알고, 레몬밤 제대로즐기는 방법 3가지

레몬밤 효능 알고 , 레몬밤 제대로 즐기는 방법 3가지 


요즘 레몬밤 다이어트로 사람들의 인기가 계속 높아지고 있네요, 이말은 다이어가 된다는 말인데, 저도 레몬밤 효능 알고나서 다이어트 시작한지 3개월이 지나가고 있네요. 일단 레몬밤 효능으로 저는 9킬로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식단조절 필요없고, 먹기만 했는데도 내장지방이 분해되서인지 효과가 탁월했습니다. 정말 제 인생템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그리고, 레몬밤을 섭취하실려면 드시는 방법을 알고 먹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무턱대고 마구마구 흡입했다간 부작용에 빠질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노약자나 어린이 임산부는 레몬밤 효능이 아무리 좋다고 한들 의사 선생님과 상담 없이는 드시면 안된다는 사실을 꼭 명심하길 바랍니다. 


자그럼 레몬밤 효능 확실하게 즐길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죠

저는 일단 레몬밤을 가루형태로 구입했어요 원래는 레몬밤 알약으로 음용을 하고 있다가 소화가 잘되지 않는거 같아서 옆집 언니가 말해준데로 레몬밤 분말가루를 구입했거든요 이게 흡수가 엄청 빨리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효과도 보았구요. 


그런데 정말 중요하거는 레몬밤도 레몬밤 나름 좋은게 있더라구요. 여러제품을 사다가 먹어본 결과 유기농 레몬밤이 탁월한 효과를 보여줬구요. 그리고 흡수 자체가 너무너무 탁월했습니다. 

어떻게? 이걸 알았느냐 몸이 말해주더라구요. 변비때문에 고생을 했었는데, 유기농 레몬밤 효능 알고 나서부터 직구해서 먹었거든요. 이건 사이트 직구가 아니라 일반 사람에게 직구해서 농장에 문의해서 ems택배로 받아서 먹었어요. 양은 소량인데 가격은 착하더군요. 국내보다 착해서 저는 많이 주문해서 집에 쟁겨놨습니다. 


레몬밤 분말가루를 일단 아침마다 샐러드에다가 넣어서 식사와 함께 먹으니 변비는 완벽하게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레몬밤 효능 때문에 피부트러불이 개선되었어요. 피부톤도 좋아졌다고들 하더군요. 정말 신기했어요. 아무리 비싼 화장품을 드리민들 피부톤은 솔직히 힘들었는데 레몬밤 효능 기특합니다 정말,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것은 40대 50대 여성들이 레몬밤을 꼭 먹어야해요. 혈압을 안정시켜주거든요. 고혈압을 안정시켜주는 효과가 있고, 암환자 들에게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레몬밤이라고 하네요. 


저도 이때문에 사실은 레몬밤을 찾게 되었는데요. 가족 건강을 위해서 집에 분말은 꼭 비치 하고 드시는걸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독소를 제거해주고 내장지방을 완전 분해해준다고 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계속 물에 정량을 타서 음용하고 있고요 조금만 양이 많으면 부작용이 날수도 있다더군요 사람 신체에 따라 양은 다른데 의사선생님께 상담 하고 어느정도 먹어야하는지 알수 있었습니다. 


보통은 티스푼 한스푼 정도를 드시면 적당할거 같습니다. 효과도 좋구요. 

그리고 심신 안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요즘 사람들이 정신건강에 해로운 삶을 살고 있잖아요? 그런데 심신을 안정 시키는 역할도 하고 있다고 하니까 꼭 한번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레몬밤을 차로 먹으면 정말 좋더군요. 아침마다 식후에 차한잔씩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아이들에게도 조금 소량씩은 먹이는데요. 요즘 아이들 비만으로 걱정이 많으시죠? 저도 그것때문에 아이들에게 섭취를 하게 하고 있는데 아이들도 변비 없고, 건강하게 지내고 있어요. 겨울철 되면 감기때문에 고생하고 살았는데 레몬밤 먹은후부터 완전히 좋아졌습니다. 



어쨋든 오늘은 레몬밤 효능 간단하게 소개해드렸는데요 솔직후기이고, 그리고 유기농 레몬밤 해외 직구 사이트말고 개인거래로 구입하실분들은 비밀댓글로 말해주세요. 그러면 안내해 드리도록 할께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